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8
원래 일반직 업무였는데 일하면서 업무자체의 책임도가 생각보다 컸고 우리가 함부로 처리할 수가 없으니깐 매번 일반직한테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짜증내는거
만약 내가 잘못처리해서 사고발생하면 누가 책임질것이며 우리가 일반직 업무 아무 대가 없이 해주는데 매번 짜증내니깐 욕먹으면사까지 해주기가 싫어서 안하다고했다가 왕따당함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업무분장에 적혀있는 일과 전혀 다른 일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예 그업무자체가 일반직 업무분장에 있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찾아서 나오지않는건데 짜증낸 거면 일반직은 잘못이 맞다
2. 근데 질문한 게 찾아볼수있는거면 쓰니도 좀 자기를 돌아보긴해야한다
3. 일반직 업무 아니고도 쓰니는 별도로 할일이 있는거야? 그럼 업무분장 다시 해달라할것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 나도 업무 경력이 있기때문에 아예 모르는 상태로 물어보진 않음
3 우리 업무 별도로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그러면 나는 업무분장 다시해달라고 할래 그리고 일반직 뭐여 그 사람 개너무한 사람인데???
그리고 왜 왕딸시켜 ㅁ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ㄴㅋ 모든 일반직이 그래..ㅋㅋㅋ
이거 노조에 찌를까 고민중임 일반직 업무 시킬거면 돈이라도 더 주던가 무료봉사하고있는데 짜증까지 들으면서 해주고싶지 않다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공무직이 다 이렇게 되기가 쉽나바 ㅠ 애초에 우리회사 공무직들 다 겉돌아 일하든 안하든 ㅠㅠ 쓰나 나도 공기업 공무직 해봤는데 같은 이슈로 왕따당해봄 그래서 그냥 나는 퇴사하고 정규직 됐어 근데 난 원래 공부중이긴 했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공부중이긴한데 정규직 쉽지가않네ㅠㅠ
조켓다.. 탈공무직 ㅊ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내가 공기업 공무직해보고 느낀건,, 지네일인데 나한테 다 너뮤 넘기려고하고 ㅋㅋㅋㅋㅋ 애초에 은근히 너뮤 대놓고는 아니어도 개무시를해 근데 심지어 전에 회사 공무직다닐때 내가 그 회사사람들보다 스펙이 더 좋아서 상위 10퍼안이었을듯 근데도 뭔가 선민사상느껴져서 짜치고 나는 저렇게 살지 않겠다고 다짐하게 되더라 쓰니도 공부 화이팅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 나도ㅋㅋㅋ 여기 공무직으로 입사할때 스펙이 부족한게 아니었어서 왜왔냐고 빨리 공부해서 나가라고 그런얘기 겁나 들었는데
난 알게모르게도 아님 걍 진짜 개무시함 심지어 어리니깐 더.. 속으로 내가 니보다 재능있고 똑똑한거 같은데 생각은 하지만 서럽다… 나도 익인처럼 열심히 공부해서 나가야것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치 난 이맘알아
이건 겪어본 사람만 알아 이 은근한 개무시 ㅋㅋㅋㅋ 근데 그렇다고 스펙이 미달도 아닌데 오히려 높은데 ㅋㅋㅋ 난 초반부에 완전 가스라이팅같은 소리도 많이들었는데 나한테 열등감? 표출한거였다는 생각이 들드라구 심지어 그냥 난 자격증도 따기 쉬웠어서 한번에 따기 쉬웠다 덤덤히 말했다가 난 어려웠는뎅 ㅋ 하더니 갑자기 조롱당한 적도 있었어 ㅋㅋㅋ,, 쓰니 진짜 화이팅이야 꼭꼭!! 이거 당해본 사람만 아는 고통이라ㅡㅠ 꼭 잘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글구 잘가면 알아서 인사도 같이 돌드라 굿바이 마무리 갑자기 잘해줘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에휴 쥐 할!들 진짜 뭐 공무직이 지보다 능력좋은거 같으니깐 샘나낰ㅋㅌㅋㅋ 그래도 익인이 보란듯이 잘돼서 다행이야 짇짜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 행정실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공기업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혹시 2찍 티낸 적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정치 얘기를 일절안하는데 무슨ㅋㅋ 일반짓들은 내가 1이든 2이든 관심이 전혀없다~~ 왕따당하고잇는뎈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얘 지금 글 돌아다니면서 이런식으로 댓글 다는 애임 신경쓰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나는 시스템 권한 자체 없어서 한계가 있다가 하도 애를 먹으니까 결귝 나즁에 권한 부여하더라. 원래 공무직은 그 권한 못썼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가지가지들한다 쓰니 고생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휴 쓰레기들 나이먹고 뭐하냐..오히려 좋아 걍 막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인정ㅋㅋㅋ 애초에 다른 돈을 받는데 계속 일떠넘기려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주변에 들어보면 공공기관 일하는 사람들 대부분 공무직 되게 할거없고 팽팽논다고 아니꼽게 보더라고. 난 의문인게 그게 글케 부럽고 샘나면 본인들도 공무직하면 되잖아??막상 공무직하라하면 박봉에 이것저것 단점이 있으니 안할거면서ㄱㅋㅋㅋ 다 알고서 본인이 일반직 선택해놓고 왜 그런것만 보고 은따시키고 비교하는지 모르겠음...돈적고 다른 단점이 있으니 그나마 일이라도 편한걸건데 공무직이랑 같은 업무강도로 일하면서 돈은 배로받고싶은건가 무슨 심보인지 늘 궁금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애초에 최저주는 이유가 책임도가 낮은 업무를 하니깐;;
그리고 공무직 부럽다하는거 난 비꼬는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 대놓고 욕하면 티나니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왜 곡소리나?
11:36 l 조회 3
오늘은 날씨 별로 안덥다
11:35 l 조회 2
자면서 위로 발 꼬고 자는데 이거 안하고 싶으면??
11:35 l 조회 5
환율때매 가격인상한댔다가 극우몰이당하고 사과문 쓴 뚝딱이형
11:35 l 조회 7
약국에서 파는 피임약 먹고 겪어본 부작용 있어?4
11:34 l 조회 10
보통 폰 바꾼곳에서 케이스랑 액정 해주나?1
11:34 l 조회 5
하 근데 진짜 친구 만나는 것도 잘 맞는 타입이랑 가야 되는 것 같아1
11:34 l 조회 7
그냥 천재지변 같은 공포영화 없나
11:34 l 조회 8
말도 안돼~너무나 기다린
11:33 l 조회 6
오후에 더 흐른다
11:33 l 조회 17
여행 계획 짜는데 연락 늦게 보는 친구 답답하다1
11:33 l 조회 4
학교때 왜이리 이름가지고 별명짓는게 재밌었을까1
11:33 l 조회 5
근데 중국여자들 진짜 남자한테 돈 안쓰더라4
11:33 l 조회 18
토스 해외주식 구매할때 2
11:33 l 조회 9
게토레이 살쪄??5
11:32 l 조회 21
문의해놓고 답장이 없는 건 무슨 심리일까?2
11:32 l 조회 8
애기 성향도 엄마아빠 닮는 거 맞아??5
11:32 l 조회 19
계절학기 8시간 수업하는 거 거의 3시간 늦었는데 가는게 낫겠지? 2
11:32 l 조회 14
사회복지사 익있어?? 고민좀1
11:32 l 조회 7
여기서 손절해야될 주식 알려줘
11: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