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다 진짜 인생 최대의 수치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포트 과제 내고 A받아서 진짜 기뻐하면서 얼마나 잘 썼는지 다시 읽어보고 있었는데
자기계발을 자......ㅈ.....계발이라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교수님인데
와 죽고 싶다 진짜 왜 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죽고 싶다 진짜 인생 최대의 수치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포트 과제 내고 A받아서 진짜 기뻐하면서 얼마나 잘 썼는지 다시 읽어보고 있었는데 자기계발을 자......ㅈ.....계발이라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교수님인데 와 죽고 싶다 진짜 왜 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