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40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죽고 싶다 진짜 인생 최대의 수치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포트 과제 내고 A받아서 진짜 기뻐하면서 얼마나 잘 썼는지 다시 읽어보고 있었는데

자기계발을 자......ㅈ.....계발이라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교수님인데

와 죽고 싶다 진짜 왜 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실순거 아실거야 계발을 개발이라 쓴것도아닌데 너무 낙담하지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 왜살지 왜 왜 심지어 같은 성별도 아님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식웃고 넘어가셨을거야
괜찮아 괜찮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그렇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나여태 개발인줄 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계발 자기개발 다 쓸 수 있는데
계발은 미흡한 걸 발전시키는 거고
개발은 발달이나 새로운 걸 만드는거??
이런거라 두개 다 쓸 수 있어

음..크게보면 개발에 계발이 포함된달까
미안 나도 잘 몰라ㅠㅜㅠ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ㅜ약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괜찮을거야..익인 1말처럼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발 할 수도 있지... 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실업관련 글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업이 청년실업 할 때 그 실업인가?....
실업하면 계발할 수 있어... 여가시간이 많아지잖아.....
미안... 억지다....
(도망)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ㅏ하하핳ㅎ인생 진짜 스펙타클하게 산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람하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ㅇㅅ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웃으면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일부러 그런거 아니고 교수님도 별 신경 안쓰실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나도 너무 어이없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일화가 익인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ㅁ7ㅁ8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코멘트에 참신한 접근이라고 적어주더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2
인팁들 있어???
7:47 l 조회 2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4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10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13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2
7:44 l 조회 16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36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9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1
7:43 l 조회 1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10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9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
7:42 l 조회 55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6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6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6
7:38 l 조회 14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2
7: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