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남자가 여자친구가 있는데 막.처음에 여친이 엄마같다고#~~함그다음에 이지x 이러길래 헐 여친한테 어떻게 저런말을 할수가..!이랬는데 저말하고 존xㄷ 귀엽다 이러길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5/10/21) 게시물이에요 |
|
어떤남자가 여자친구가 있는데 막.처음에 여친이 엄마같다고#~~함그다음에 이지x 이러길래 헐 여친한테 어떻게 저런말을 할수가..!이랬는데 저말하고 존xㄷ 귀엽다 이러길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