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긴거입어도 아닌거같음 그건.. 저번에 지하철에서 어떤 여자분 회색래깅스만 입은거같던데 옷정리 하시몬서 상의가 위로 올라갔는데 밑 하의 라인..그런게 다보임..레깅스도 그냥 속옷이다아님??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5/11/10) 게시물이에요 |
|
옷을 긴거입어도 아닌거같음 그건.. 저번에 지하철에서 어떤 여자분 회색래깅스만 입은거같던데 옷정리 하시몬서 상의가 위로 올라갔는데 밑 하의 라인..그런게 다보임..레깅스도 그냥 속옷이다아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