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03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looooe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32살 먹고 회사에서 운 썰..jpg
112
1개월 전
l
조회
98700
출처
인스티즈앱
11
13
11
익인1
먹을꺼 갖고 저러면 진짜 서럽죠 저도 일 때문에 늦어서 점심도 못 먹고 부랴부라 회의 도착했는데 지들끼리 떡볶이 다 먹었더라구요~ 그때 25살이었는데 많이 서러웠어요 차라리 티를 내지 말던지
1개월 전
익인2
...저게 사람이냐
1개월 전
익인3
와씨.. 개서러워ㅠ
1개월 전
익인4
먹을거 갖고 그러지 마라 😡
1개월 전
익인5
나와서 데리고 들어갔어야지ㅜㅜㅜ 너무 했네...
1개월 전
익인6
아 진짜 개빧친다
1개월 전
익인7
와... 없는 정도 떨어져나갈 것 같음 ㄹㅇ
1개월 전
익인8
와 쓰레기들
1개월 전
익인9
어휴 진짜 똑같이 당해야됨 저것들은;
1개월 전
익인10
너무해
1개월 전
익인11
먹을때 개도 안건드린다는데 진짜 치사하게 왜그러냐..
1개월 전
익인12
진짜 너무하다
1개월 전
익인13
아무리 싫은 사람이어도 먹을건 빼놔야지....
1개월 전
익인14
인간말종들
1개월 전
익인15
🤬
1개월 전
익인16
속상하겠다 너무함
1개월 전
익인17
개념이없ㄴ니ㅣ
1개월 전
익인18
너무하다
1개월 전
익인19
쓰레기들
1개월 전
익인20
서럽지
1개월 전
익인21
세상에 못돼처먹은 짐승들 왜이렇게 많냐
1개월 전
익인22
사람새낀가
1개월 전
익인23
미쳤나...
1개월 전
익인24
먹을 거 가지고 참.. 사람들 못됐다 고생하는데 들어와서 먹으라고 하지ㅠㅠ
1개월 전
익인25
이건 직장내 괴롭힘 수준아니내
1개월 전
익인26
오ㅓ 진짜 먹는걸로 치사하게
개못됐네
1개월 전
익인27
어이가 없다
1개월 전
익인28
서러웠겠다...
나도 심부름 시켜놓고 갔다오니까 본인들끼리 뭐먹었더라고 근데 안먹은 척 하는 거 보고 얼탱없더라..
1개월 전
익인29
진짜 나빴다.....
1개월 전
익인30
먹을걸로 추잡하게 굴지마라 서럽겠다 진짜..
1개월 전
익인31
먹는걸로 그러는거 아닌데 ㄹㅇ 저사람들 돌려받을 거야
1개월 전
익인32
쓰레기네.... 너무하다
1개월 전
익인33
고생한다고 챙겨줘도 모자랄판에…
1개월 전
익인34
아 진짜 내가 다 서럽네
1개월 전
익인35
다 큰 어른들이 왕따시키네
1개월 전
익인36
운거잘한거. 티내야되 괜찮아요~피자안좋아해요~하는순간 호구되는거
1개월 전
익인37
이건 진짜 욕 나온다 너무한 거 아님?
1개월 전
익인38
치사하네
1개월 전
익인39
서럽다 ㄹㅇ
1개월 전
익인40
사람이 아님 ㄹㅇ
1개월 전
익인41
와….
1개월 전
익인42
먹는걸로 저러는게 제일 치사하고 서러움 ㅠㅠ
1개월 전
익인43
진짜 못됐다
1개월 전
익인44
인간인가
1개월 전
익인45
진짜 서럽겠다...
근데 또 막 저 사람들은 피자 못먹어서 운다고 그러겠지? ㅠㅠ 중요한 핵심을 파악못하고 ㅠㅠ
1개월 전
익인46
저러면 자식들이 똑같이 되돌려받는다네요
1개월 전
익인47
쓰니가 32살이면 선배들은 더 나이도 먹고 연차도 많을텐데 참 심보들이 못됐다.... 쪼잔하고 그냥... 싸가지들이 없음
1개월 전
익인48
와 왜 저래 나이 먹고 진짜 사람들이 못 됐다
1개월 전
익인49
🤬
1개월 전
익인50
와..진심 최악이다..
1개월 전
익인51
아 너무 속상해 근데 진짜 이해안간다 눈치우는 직원이 있는데 피자남겨줄 생각을 어떻게 아무도 안할수가있지... 눈 다 치울동안 안부른것부터 서운하겠구만 다 까먹은건가 진짜 너무함
1개월 전
익인52
어떻게 한 명도 챙겨줄 생각을 안 하냐 ㅋㅋㅋㅋㅋ 진짜 먹을거로 그러는 거 아니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3
너무하다
1개월 전
익인54
먹을 걸로 그러는 거 아니다 진짜...
1개월 전
익인55
피자 한 조각 빼놓는 게 뭐가 힘들다고 먹는 걸로 저러냐 보통은 00님 피자 시켜서 왔는데 먹고 해요~ 가 맞지 않음? 애초에 혼자 눈 치우기 시킨 것부터가 문제이긴 함
1개월 전
익인56
직괴인데;;
1개월 전
익인57
진짜 미친거아니야?
1개월 전
익인58
진짜 도망쳐야 할 곳인데
1개월 전
익인59
진짜 잡일 혼자하는거도 빡치는데 먹는걸로 사람 서럽게...
1개월 전
익인60
잡일을 시켜도 먹을거 안주는게 진짜 나쁜사람들임
1개월 전
익인61
진심 가둬 놓고 불 질러 죽이고 싶을 거 같은데 혼자 휴게실 가서 우신 게 착하고 안쓰럽다; 어떻게 남겨 놓을 생각도 안 하냐
1개월 전
익인62
아… 밥갖고 짜증나게
1개월 전
익인63
미친것들
1개월 전
익인64
청소까진 그러려니했는데 먹을걸로 저러니까 진짜 환나네... 세상에서 먹는 걸로 저러는 게 젤 서러움
1개월 전
익인65
진짜 개노답 회사에 사람들까지 노답이네
한명도 정상이 없어 그누구 하나도 남겨놓자 안한거잖아? 그날 바로 사표내고 그만둬도 됨
1개월 전
익인66
서럽겠다
1개월 전
익인67
먹는 걸로 그러는 게 제일 서러움
1개월 전
익인68
돼지새끼들
1개월 전
익인69
식탐에 돌아서 예의와 상식을 버렸네 와
1개월 전
익인70
뭐야 남겨놓던가 중간에 불러서라도 같이 먹었어야지
1개월 전
익인71
진짜 너무하네 먹고 마저 하라고해도 짱나는데
1개월 전
익인72
진짜 어떤 환경에서 쳐 자랐길래 저런 인성을 가지고 있지?
1개월 전
익인73
와.. 사람맞나??
1개월 전
익인74
콜라 마실래까지 완성이네 다같이 쓰레기들
1개월 전
익인75
저런곳은 그만두는게 맞음
1개월 전
익인76
진짜 너무한다
1개월 전
익인77
당연히 그만둬야됨 정상인들이라면 먹어라고 따로 놔두지
1개월 전
익인78
너무하네 사람 밖에서 개고생하는데
1개월 전
익인79
와 진짜 너무 서럽다...
1개월 전
익인80
와 진짜너무하다 이래놓고 그만구면 피자때문에 그만뒀다고 뒷담화할듯
1개월 전
익인81
와 사람 새끼들이냐
1개월 전
익인82
각잡고 퇴사해라;;
1개월 전
익인83
먹는걸로 저러는게 제일 치사하고 더러운 짓인데
1개월 전
익인84
와 이건 나도 운다 왕따가 별게 아니잖슴
1개월 전
익인85
와..........
1개월 전
익인86
와 진짜 먹을 거 가지고.... 한국인들 맞냐고
1개월 전
익인87
슬프다… 나도 이전 부서에서 점심 때 나만 빼고 엽떡 시켜서 다같이 먹는거 지켜볼 때 서글펐는데
28일 전
익인88
진짜 진짜 사람도 아닌것들 ㅠ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쓰봉 난리에도 우리나라 국민들 착하다 느낀 점
이슈
얘 귀척쩖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아이돌계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난제 중 하나..
이슈 · 11명 보는 중
공중 화장실에서 함부로 자위 행위를 하면 안되는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슈가 아이돌 하는 이유도 사랑스러움
이슈 · 4명 보는 중
흡연자들이 스터디 카페에서 느끼는 고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쉬었음 청년들의 50대 선배님
이슈 · 7명 보는 중
BTS 광화문 공연 당첨된 팬들이 대기하는 장소
이슈
AD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 5명 보는 중
AD
도망친 곳에 낙원이 있는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알고보니 계엄령 예행연습이었던것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울에서 경북 산골로 발령나서 현타온 공사직원
이슈 · 3명 보는 중
배우 이지아 상식 수준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제발 좀 닫자 이거보는 익들이라도 제발
일상
현재 다 공개된 은행 모델 기밀사항..JPG
이슈 · 1명 보는 중
외관 디자인 개망했다는 반응이 나온 벤츠 새 전기차 디자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266
06.12 08:39
114782
1
이슈·소식
(충격주의) 경악스러운 잠실사태 결말..JPG
197
06.12 12:09
113499
0
한국인한테는 너무 쉽다는 여기 진짜 한국인이 하는 것 같아?에 대한 대답
142
06.12 14:05
96872
1
정보·기타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142
06.12 09:50
114025
20
이슈·소식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120
06.12 11:13
66901
8
정보·기타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민원각이라는 방탄 부산콘..JPG
84
06.12 20:56
46669
0
이슈·소식
교도소·구치소서 월드컵 못 본다…교정당국, 방송 미편성
81
06.12 14:11
48460
4
유머·감동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91
06.12 10:42
85478
4
정보·기타
나는 부모님 집에 '얹혀산다'는 생각이 되게 신기함
80
06.12 21:15
38440
0
정보·기타
매달 아프리카에 1~2천씩 쓰신 아빠
100
06.12 11:09
83562
12
유머·감동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80
06.12 15:17
68202
3
이슈·소식
🚨인천 재활용센터에서 인체 일부 발견 "어린 학생 가능성"🚨
65
06.12 11:37
78772
0
유머·감동
실시간 다 터진 월드컵 상황
95
06.12 12:04
118230
4
정보·기타
정신과 환자의 마지막 연락
114
06.12 17:16
60725
28
정보·기타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71
06.12 15:51
63793
2
물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본 강아지.gif
0:11
l
조회 2
너무 좋은 아빠를 봤다
0:09
l
조회 199
도시락 남기면 엄마가 우신다고 나눠 먹자던 친구
0:08
l
조회 198
프로게임단 재계약 레전드
0:07
l
조회 233
약이 너무 쓴 강아지.gif
0:02
l
조회 616
사장님이 서비스를 준 이유.JPG
2
0:01
l
조회 1253
둘이 키 똑같은 거 댕웃김.jpg
06.12 23:59
l
조회 691
시누이 진짜 너무 이뻐 죽겠어요
06.12 23:57
l
조회 1939
l
추천 1
카페에서 눈 맑은 여자 번호 딴 썰
06.12 23:52
l
조회 841
옆집 대학생이 기분파였던 이유
06.12 23:51
l
조회 1590
여자친구가 여군인 커플을 보았다
06.12 23:51
l
조회 1190
샤워할 때 비누 쓰세요? 바디워시 쓰세요?
06.12 23:49
l
조회 1442
어른이 되고 가장 황당한 것
06.12 23:48
l
조회 1305
감동의 서울대 생활수기 당선작
06.12 23:47
l
조회 1039
l
추천 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멸굥 🔥🫡
34
아ㅋㅋㅋㅋㅋ성찬 흥분해써ㅋㅋㅋ
28
오늘 명장면 이거 아니냐
33
또 시작된 절미언니네 방충망 상황...jpg
36
광화문 직장인들 다 나와서 점심에 보다 감 ㅋㅋㅋㅋ
30
나도 공직을 잘 아니 민원넣을때 진상되더라
06.12 23:46
l
조회 2714
4년만에 솔로 컴백한다는 최유정 근황.jpg
06.12 23:46
l
조회 250
고양이가 하도 울길래 왜 이러나 했더니...
06.12 23:44
l
조회 628
지금 다시 봐도 황당한 합격률 92.8% 시험
10
06.12 23:43
l
조회 6937
진짜 호불호 갈리는 국수...jpg
06.12 23:42
l
조회 543
경상도의 '아나'의 뜻은 뭘까?
2
06.12 23:41
l
조회 55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0
1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45
2
SRT 아침 예매가 항상 매진인 이유
19
3
지금 다시 봐도 황당한 합격률 92.8% 시험
9
4
시험관 아기 이렇게 생기는줄 알았음
46
5
러닝크루 축의금
6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10
7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6
8
시누이 진짜 너무 이뻐 죽겠어요
9
옆집에 미친 사람 사나봐.txt
2
10
사장님이 서비스를 준 이유.JPG
2
11
필리핀 노동자 875만원 월급 인증
1
12
나도 공직을 잘 아니 민원넣을때 진상되더라
13
데스노트가 일본에 떨어져서 다행인 이유.jpg
13
14
가짜 초코비 vs 진짜 초코비
1
15
약이 너무 쓴 강아지.gif
16
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17
옆집 대학생이 기분파였던 이유
18
둘이 키 똑같은 거 댕웃김.jpg
19
프로게임단 재계약 레전드
20
도시락 남기면 엄마가 우신다고 나눠 먹자던 친구
1
오늘 이 주식때문에 너희들 인생이 바뀔수도 있다?
27
2
스페이스x 다들 얼마에 걸었어
9
3
와 큰일났다 인스타 삭제하고 다시 깔았는데
5
4
헐 ㅍㅅ어플
8
5
난 스페이스x 걍 구경할래 강심장이 못되는듯..ㅋㅋㅋㅋㅋㅋ
3
6
스엑이라고 예외가 있을까?
9
7
Space x 1주 예약은 해뒀다
8
스페이스x 환전하고 사서 체결안되면
4
9
스페이스 x사고 싶은데 120만원 밖에 없다..!!!
4
10
로테이션 소개팅 나 빼고 다간듯
4
11
스페이스x 개장하면 162달러 예정이라는데
12
자 스페이스x 도박장 드가자
1
13
시향지 알바 분들 잘생기긴 했다
3
14
애들아 나 원형탈모 생겼어....
2
15
스페이스 x 상장이 언제임?
16
환승이직할걸..... 쌩퇴사하지말걸.......
17
집에길고양이들어옴......
4
18
리락쿠마 인형 가격봤더니
5
19
인스타 디엠도 안돼?
20
나이 많아질 수록 어린 애들봐도 별 감흥 없어져?
1
1
기성용도 못참는 카리나 윈터와 셀카찍기
7
2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한 다음에 메이플스토리도 곧 종료할거란 예상 많던데
37
3
참교육 세계 1위 찍음
9
4
JTBC 진짜 큰일났네
2
5
크아 추억이고 나발이고 돈 안되니까 종료시킨거래
5
6
비엘 신기한취미같음(p)
10
7
아 라이즈 원빈 송크란 계속 뜨네
4
8
아니 말도 안돼 아어가 준이빈이 많이컸다 정도가 아니라 걍 어른이 됐잔아
1
9
나 양세찬 팬인데
4
10
최근에 유튜브에서 이런 조회수 처음 보는것같음 리센느원이!!
3
11
라이즈 여름방학 이제 보는데 사투리 쓰는 부분에 앤톤 이름을 왜 앵통떙이라고 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2
와 차쥐뿔 신민아
13
이거 누구 버블인지 혹시 아는 사람??
14
개콘에서 이 개그우먼 나올때마다 넘 이쁘다햇더니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래 ㅋㅋㅋㅋㅋㅌ
15
방탄 체급 땜에 군백기 지난 14년차 그룹인걸 까먹음
1
16
아 방탄콘 폭죽 소리 들으멱서 잤는뎈ㅋㅋㅋㅋㅋ
1
17
이상원이랑 장지아하오 무대를 잘하는구나
2
18
앨리스 유경 벨라 진짜이뻐ㅓㅓ
1
19
메이랑 리브 무도 새멤버급 부담이래
20
정국이 광공집에서 하는 깜깜한 라방이 그립다
1
1
멋진신세계
오늘 잘린 장면 많은 것 같은게
4
2
멋진신세계
신세계 용두용미로 끝날것 같음?
18
3
정보/소식
참교육 글로벌 패트롤 1위
5
4
멋진신세계
넷플에선 자막에 [서리] 아니고 [단심] 으로 뜬다했나???
1
5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
58
6
멋진신세계
12회 텍예
9
7
멋진신세계
허남준 울음 참는 연기 너무 찐같아
4
8
변우석 팬미 실체라며
91
9
멋진신세계
오늘 차세계 피폐 볼 수 있나 했는데
6
10
참교육
헐 이거 김무열 애드립이래
19
11
멋진신세계
난 오히려 과거에서 뭘 하고 예전서리영혼이 나와서 누구세요? 이런게 불호라 ㅋㅋㅋㅋㅋ
5
12
멋진신세계
서리-단심 교통정리 어떻게할지 너무 궁금하다
2
13
멋진신세계
뭔 내용인지 1도 모르겠어
7
14
멋진신세계
걍 나는 이만큼봤고 둘만행복하면됐슴,,,
2
15
멋진신세계
서리=단심이 맞고 그 어렸을때 서리가 바뀐거같다한것도
16
와 하영 인스타 뭐임...
41
17
전지현 노모어피자 광고 본 사람 ..
18
멋진신세계
모태희가 그냥 도와주진 않았을 것 같은데
5
19
멋진신세계
그 리조트 발표때 12월 날짜 나온건 뭐야?
2
20
멋진신세계
말하면서 울먹이는 연기 너무 신기해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