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93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10년 전 (2015/12/13) 게시물이에요

그게참..

진짠지금은내가더 나은사람이라고생각하는데

내적으로도

그때기억이 머리는 잊은거같았는데

그냥몸이반응해..

이제볼일없겠지만

솔직히 불행했으면좋겠어걔네들이

내가이상한건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안이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나도 그상황이였는데 내가 손님으로간ㅅ곳에 걔가 알바하는데가 있는데 일부러 힘든일 시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괘씸한건 ㄱ나도 겪어봐서 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안이상하고
버텨줘서 고맙고 너가 더 잘난 사람 맞으니까 더 자신있게 웃으면서 다녀주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이미 이제그냥 볼사이아님 괜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한달넘게왕따중인데 나왕따시키는남자애가 내얖민 지나가면 들으라는식으로 아이씨 거리고 친했던여자애데리고와서 내옆에 닿게하려하면 여자애 싫다고 남자애한테 화냄 원래친했던친구들도 하나둘씩다떠나 진짜학교가는 하루하루가 지옥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래?난쫌오래전일이였어......
지금상황얼마나 심각한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학교 애들이랑 두루두루 다친했고 진짜 활발했었는데 진짜 친했던 애들이랑도 요즘은 사이도안좋아지고 밥먹을사람도없어서 반에서 혼자 잘때도있고 학교에서열마디하면 많이한건고 요새잘웃지도않아 애들이랑 사이안좋아진것도 이유없이 그냥 왕따라고 그런거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어떡해....중3이야?많이힘들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알았어..고등학교가서도 봤던애들 또봐야되니까 할머니집시골인데 거기내려가서 살고싶은데 엄마아빠는 그냥무조건 안된다고 미쳤냐고그렇게만얘기하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어떡해..고등학교가서 꼭 좋은친구사귈수있을거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탄산이나 음료수 마시면 배불러서 밥 많이 못 먹겠슨
20:16 l 조회 2
왜 목욕하기가 귀찮지
20:16 l 조회 2
솔직히 친구 몇 없는데 아예 없어질까봐 무서움
20:16 l 조회 3
무신사 할인 많이 하는 거야 지금?
20:16 l 조회 2
직장인들 머리 매일매일 감음?1
20:15 l 조회 4
익들아 c컬펌 하려는데 이 중에서 뭐 선택해야 돼??
20:15 l 조회 4
대학 시험 맨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도 솔직히 허수임
20:15 l 조회 10
익들이라면 자차구매랑 타지역 자취중에 뭐할래
20:15 l 조회 7
사람 별로인 회사 얼마나 버티다 퇴사했어?
20:15 l 조회 2
결혼하는거 친구들한테 언제쯤 남았을 때 말해?
20:15 l 조회 4
너네 멀버리 라는 브랜드 알아??1
20:15 l 조회 6
아 모임에서 전 내향인이라... 못가요 이러는거 지겹다
20:15 l 조회 12
열무냉면에 제육 vs 훈제오리고기1
20:15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신청할 때 서류 필요해❓️❓️❓️
20:14 l 조회 6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2
20:14 l 조회 15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4
20:14 l 조회 10
결혼전동거4
20:14 l 조회 10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5
20:13 l 조회 8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1
20:13 l 조회 6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12
20:1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