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8
오타니 인생계획표에 아들출산 적어놓은것도 그렇고 
대표 사진
익인1
유명인은 피곤하구나 남들이 가족계획까지 참견하려고 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들출산.. 그렇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부사이 일은 부부만 얘기할수 있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보통의 연년생들이 다 그렇지 않음? 연년생이 희귀한 케이스도 아니고 종종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뭔 자녀계획으로 난리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연년생 부모 욕 먹어야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플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구시키려고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가 첫애가 아들이었으면 더 안낳을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의 가정에 뭔상관 여자는 뭐 남편 소지품취급이라서 임신해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년생 애들 앞에서 똑같이 말할 수 있으면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둘째는 아들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년생이 얼마나 많은데
계획하고 가지는 거면 어쩔라고 욕한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혀 문제될게 없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자도 운동해서 일반인몸이 아닐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은 그런 걸로 여자 몸 생각 안 한다고 뭐라고 하는 것 같더라… 생각이야 할 수 있지만 굳이 그걸 뭐라고 하는게 이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들출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애들은 13개월 차이나는 연년생인데.. 계획한거임 난 빨리낳아서 좋은뎅 다 각자 생각이 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년생이 의학적으로 보면 여자의 몸에 안 좋기는한데.. 또 육아 일찍 끝내고 싶어서 연년생으로 낳고 싶어하는 여자들도 많으니까. 오타니 아내인 마미코도 오케이 했으니 낳았지 않았을까 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렇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연년생인데도 일본 반응 이해가긴 함
출산 후 4개월만에 임신이 보통은 완전히 회복되었다고도 보기 힘든 시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연년생이어도 대부분 1년 가까이 차이나지 않나 보통? 4개월은 좀 빠르긴 한듯 뭐 알아서 하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 남의 일에 이렇게까지 싶은데 좀 짜식는 면이 뭔지는 알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외동은 싫고 무조건 둘 이상 낳을 계획이면 솔직히 빠른게 좋음 한꺼번에 키우게 우리엄마가 그랬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이프 몸 괜찮나 근데 다 떠나서 내가 오타니 본인이라면 무조건 아들 낳고 싶을듯 ㅋㅋ 엄마 아빠 둘다 유전자가 너무 좋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리원에서도 애가 생기는 일이 꽤 있는데 뭐... 강제로 만들자고 한것도 아닐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6월생 여동생 8월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각은 자유인데 솔직히 남의 가정사에 말 얹는 건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내 윗형제랑 일년도 차이안남 ㅎ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징그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생계획표 아들출산 ㄹㅈㄷ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족발을 무슨 25000원에 살+뼈를 두팩을 다 주시네..
21:40 l 조회 1
올홀쪽은 공연 정상적으로 하고 있지?
21:40 l 조회 1
오피스텔 원룸 시스템 에어컨 쓰는 익들아 전기세 많이 나와?
21:39 l 조회 4
내년 소시 20주년 콘서트는 내꺼다2
21:38 l 조회 14
일본 가는 비행기는 기내식없지??ㅠ2
21:38 l 조회 15
드림 이번 팬미팅 때 해줬으면 하는 노래 있음?!!!7
21:38 l 조회 13
노딱 뽕빨이 우리판 1위인거 너무 싫어서 미치겟다
21:37 l 조회 14
코르티스 조이라이드 정말 명곡이다
21:37 l 조회 13
성찬이가 또 스포를..4
21:36 l 조회 94 l 추천 1
원소카 내년에 20주년인게 구라같음1
21:36 l 조회 27
인스파이어 셔틀 타본 익들아4
21:36 l 조회 24
내일 드림 티켓팅 너무 떨린다
21:35 l 조회 17
라이즈 이 여섯명이 어떻게 한 팀9
21:35 l 조회 97 l 추천 10
성찬 은석 원빈 조합먕뭐야??6
21:35 l 조회 68
보넥도 티켓팅 진짜 개빡세다2
21:35 l 조회 45
열시에 드림 자컨 와라2
21:35 l 조회 19
오타니 팬들은 다 유사로 덕질함?
21:35 l 조회 19
엔시티드림 북극성 이 노래 뭐임7
21:34 l 조회 42
하투하 앨범 벌써 38만장 팔렸네
21:34 l 조회 60
공룡한테 질투나는게 맞는거냐고 (ㅈㅇ 앤톤
21:34 l 조회 30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