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93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10년 전 (2015/12/13) 게시물이에요

그게참..

진짠지금은내가더 나은사람이라고생각하는데

내적으로도

그때기억이 머리는 잊은거같았는데

그냥몸이반응해..

이제볼일없겠지만

솔직히 불행했으면좋겠어걔네들이

내가이상한건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안이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나도 그상황이였는데 내가 손님으로간ㅅ곳에 걔가 알바하는데가 있는데 일부러 힘든일 시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괘씸한건 ㄱ나도 겪어봐서 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안이상하고
버텨줘서 고맙고 너가 더 잘난 사람 맞으니까 더 자신있게 웃으면서 다녀주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이미 이제그냥 볼사이아님 괜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한달넘게왕따중인데 나왕따시키는남자애가 내얖민 지나가면 들으라는식으로 아이씨 거리고 친했던여자애데리고와서 내옆에 닿게하려하면 여자애 싫다고 남자애한테 화냄 원래친했던친구들도 하나둘씩다떠나 진짜학교가는 하루하루가 지옥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래?난쫌오래전일이였어......
지금상황얼마나 심각한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학교 애들이랑 두루두루 다친했고 진짜 활발했었는데 진짜 친했던 애들이랑도 요즘은 사이도안좋아지고 밥먹을사람도없어서 반에서 혼자 잘때도있고 학교에서열마디하면 많이한건고 요새잘웃지도않아 애들이랑 사이안좋아진것도 이유없이 그냥 왕따라고 그런거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어떡해....중3이야?많이힘들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알았어..고등학교가서도 봤던애들 또봐야되니까 할머니집시골인데 거기내려가서 살고싶은데 엄마아빠는 그냥무조건 안된다고 미쳤냐고그렇게만얘기하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어떡해..고등학교가서 꼭 좋은친구사귈수있을거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19:12 l 조회 1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1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이런 거 직장이 있어야 되는 거지?
19:12 l 조회 2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
19:12 l 조회 4
경기도 아파트있는데 우울함
19:11 l 조회 11
정신 힘든 애들이 가는 학교에 강압적인 선생님 있는게 말이 됨?
19:11 l 조회 9
나 20대 남자인데 밖에서 화장실에서 볼일 안봄
19:11 l 조회 4
2억 있으면 부동산 투자 시작 가능할까?
19:11 l 조회 10
대학 축제에서 만나서
19:11 l 조회 7
시험 장수생인 사람들은 부모님이 안 무서운가??3
19:11 l 조회 11
낮잠 잘라는데 자리침범 에바;;;
19:11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간호 편입
19:11 l 조회 8
코로나때 중고등학교 다닌 아이들은 자기자신 보여주는거에 거부감 심한듯4
19:10 l 조회 13
방학에 다들 몇일 알바해?
19:10 l 조회 5
이런 립 추천해줄사람🥹🥹🥹
19:10 l 조회 13
하닉 지금사면 평단 개오를라나? 6주 살거면
19:10 l 조회 7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 이거 극복 가능해? 3
19:09 l 조회 14
근데 솔직하게 마운자로 가격 내려야 됨2
19:09 l 조회 9
쌈밥 도시락 만드려는데 개큰고민
19:0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