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470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0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할 게 못 돼... 대타로 해주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람이 할 게 못 돼... 죽고싶다 내가 왜 한다고 했을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왜 어때????? 나 김 짱좋아하는뎅 소금김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시부터 6시까지 1시간 10분 정도만 쉬고 하루 종일 서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파트마다 다르지만 나는 기계에서 김을 포장하면 박스에 넣는 파트인데 손 겁나 빨라야 하고 김은 또 잘 박스에 잘 안들어가 ㅋㅋㅋ 그리고 내가 박스에 넣으면서 불량도 확인해야 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쓰니 고생한다ㅠㅠ토닥토닥...난 걍 포장된 김을 먹기만 해서 이렇게 힘든지 몰랐다..감사해하면서 먹어야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제... 김 안먹을려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굴비공장갔었는데 진심 끝나고 울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뛰쳐 나가고 싶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굴비공장은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 힘들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뭐가 됐든 공장 알바는 하지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 근데 공장알바는 단기로 한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아는 언니가 잠깐 어디 간다고 해서 대타 뛴거고 그 언니는 한달 넘게 했읅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김 박스 포장 봉사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6시간했거든 3일 앓았어 진짜 넘 힘든데 쉴시간을 안줌ㅋㅋㅋㅋㅋㅋ봉사라 그 날 가고 안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쉴 시간 안줘 ㄷ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닌 물류했었는데 끝날때쯤엔 진짜 다리가 후들거렸음.. 그거하고 이틀 누움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류도 장난 아닐텐데ㅜㅠㅠㅠㅠ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물류는 진짜 케바케라... ㅠㅜㅜ 잘 걸리면 꿀이고 나처럼 잘 못걸리면 넘나 힘들어..^^ 난 상자 테이프 감는 거 였는데 하루종일 허리 숙이고 있고 상자가 무게도 있어서 정말 힘들었어.. 근데 내 앞에 분은 그냥 상자 위에 스티커 붙이는 거 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때는 솔직히 힘든데 그 뒤로 내가 3번 더 한거 보면 못버틸 정도는 아닌거 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번년에 공장알바 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언니가 공장알바 갔다와서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쉽다면서 그러긴 하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장 한 번 갔다오면 정말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라느 생각이 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루얼마야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5망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
0:27 l 조회 1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
0:27 l 조회 10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1
0:27 l 조회 5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
0:26 l 조회 13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1
0:26 l 조회 12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1
0:26 l 조회 13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
0:26 l 조회 5
친구들이랑 주식이야기 해?
0:26 l 조회 4
현생에서 원한 쌓고 사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지 않냐
0:26 l 조회 12
찐으로 예쁜애들
0:26 l 조회 21
소개팅 원래 당일에 헤어지고 연락없이 쫑나기도 해?
0:26 l 조회 6
요즘은 이미스 모자 안 쓰나?3
0:25 l 조회 11
인스타 계정 펑한건지 아닌지 우찌 구분해..?
0:25 l 조회 5
왜 사는걸까 너무 수치스럽고 내 자신이 븅같애
0:25 l 조회 12
요즘은 자기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모르는 사람 많잖아1
0:25 l 조회 11
동기가 자꾸 에타에 글 쓴 거 너냐고 물어 봐,,,
0:25 l 조회 16
혈육 방에서 ㅋㄷ 나온 거 엄마가 봤는데 이 경우라면 너네 말해줄거야?1
0:24 l 조회 17
오늘 출근하는 사람 없냐1
0:24 l 조회 5
직딩 4년차 미혼인데 지금 인생에서 젤 미성숙해
0:24 l 조회 9
요즘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다...너무 속상해ㅠㅠ
0: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