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분위기도 지렸었고… 유일하게 앵콜 나온 가수고 나이 있는 부부, 아이돌 보러 온 소녀팬, 남자들, 애기들 상관없이 다 따라부르더라ㅋㅋㅋ 본진 무대보다 악뮤 무대가 더 좋았었던 거 같아 다음에 콘서트도 가고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