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590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0년 전 (2016/2/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니트면서 일자리도 없고 여자친구도 없고 진구같이 생겨가지고 왜 한번 빠지면 답없는 덕후가 되게 만드세요 왜그렇게 귀여우세요

노진구에서 여진구로 바뀌는 마법을 왜 가지고 계세요 어쩜 그렇게 귀여울 수가 있죠

뭔데 자기얼굴 들어간 탱크탑이랑 가죽잠바가 귀엽죠 놀리고 싶다 차남

엄마 등골 빼먹고 살거라고 징징대는데 왜 귀엽죠 그리고 왜 뭔데 장남이라는 단어에 설레게 하죠 내 설렘세포가 이제 장남이라는 단어에도 반응해요 어떻게 된거죠

세모입 뭐죠 모든 세모에 관심이 없었던, 코난의 친구 세모에도 관심이 없었던 내가 왜 세모입이 그렇게 귀여워서ㅜㅠㅜㅜㅠㅠ

왜 동물 무서워하는 내가 고양이랑 대화하고 싶게 만드는거죠 왜 내 말버릇에 쓰레기라는 단어가 들어가ㅈ있죠ㅠㅠ

소매모에.. 미쳐써 2n 살이 왜이렇게 해맑고 귀엽고.. 어린애같이 귀엽고 계속 착하고..쥬시쿨 주스만 사게 만들죠

토ㅠㅠㅠ도ㅠㅠㅠㅠ마ㅠㅠㅠㅠ츠ㅠㅠㅠㅠㅠㅠ 뭐지 얘는 진짜 뭐지 목소리 뭐지 녹아버려 뭐지 최애 성우가 더 늘었는데 이거 뭐죠 처음엔 여자 잘 휘두르는 카사노바 스타일인줄알았는데 뭔데 바보처럼 그렇게 다 퍼다주죠 동정자식.... 입모양뭔데 귀여워? 사람 입 신경 안 쓰는데 너랑 삼남때문에 입모에가 넘나 좋은 것... 응? 할때의 눈빛은 말할것도 없이 귀여움

아 이 뜨거운 사랑을 표출할 곳이 없어 아

익만도 사랑하고 육둥이도 사랑한다

아니진짜 2n살이고 나보다 나이도 많으면서 왜그렇게 귀엽고들 그러세요? | 인스티즈

 

귀여워...................................

대표 사진
닝겐1
제목보고 난줄 알았네 >.<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 남닝 댓망 36
14:19 l 조회 21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11:48 l 조회 33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2:07 l 조회 39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92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52
이 중에 뭐부터 볼까?7
06.26 21:07 l 조회 153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5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7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3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37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0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5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8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133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94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40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109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82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3
06.24 14:4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