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내일 경주에서 서울로 올라가야 하는데 취소표 나올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미리미리 해야됨..새벽이나 당일에 뜨긴 뜰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벽에 무조건 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시에 많이 떠 서울역은 구할 수 있을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런 적 많은데 무조건 나옴 ㅋㅋㅋ 10초에 한번씩 새로고침 해봐 한시간안에 무조건 잡을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벽에 못잡으면 탈 기차 한두시간전에 취소표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분전에 취소표 잡은적있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기차역무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부선은 취소표 잘나와 새벽 아침 출발전 계속 확인하다보면 잡을수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새벽 한 12~2시 사이 새로고침하면 입석이라도 떠. 혹시라도 안잡히면 새벽 첫차 시간 맞춰서 역 창구 가면 좌석있거나 입석표 팔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월호 나무위키 읽는데 당시 희생되신 교사가 25세셧어
22:58 l 조회 1
얼음 꽉꽉 많이 채워서 넣어주는게 센스 있는거라니..
22:57 l 조회 7
6년전에 같이 일했던 협력업체 소장 본인상이면 익들 가거나 부조해?
22:57 l 조회 4
아 일본여행가서 쇼핑하려고 현지인 추천템 영상보는데
22:57 l 조회 7
돈 걱정 없는 애들이 부럽다 ..2
22:57 l 조회 14
부모님들도 보면 본인들이 상처받은것만 생각하지 상처줬다고는 생각 못하는것같아
22:57 l 조회 4
아는 형 승무원만 4번째 사귀는데3
22:56 l 조회 25
문신한 사람들 이레즈미 아니면 ㄱㅊ던데
22:56 l 조회 9
갤럭시폴드 쓰는 익 있어? 좋아?1
22:56 l 조회 5
모솔이였다가 사귄지 60일됐는데 내가 쫌 서운한게 많아지는데 봐주라2
22:56 l 조회 12
익들은 어느쪽을 더 추천해?
22:56 l 조회 7
그냥 압력밥솥이랑 전기압력밥솥 밥맛차이 많이나는구나
22:55 l 조회 8
누가봐도 잘생겨샤 여자한테 인기도 많은 남자들3
22:55 l 조회 15
담배피는 사람들 궁금한 거 잇어
22:55 l 조회 12
모솔인데 여사친 개많은 애는 뭐냐... 3
22:55 l 조회 14
예민한거 어떻게 고치지5
22:54 l 조회 15
황치즈칩 마트에 있나...?
22:54 l 조회 5
성형외과 상담실장 보통 마스크 끼고 근무해?? 2
22:54 l 조회 9
92년생 여익들 솔로/ 연애중/ 기혼 궁금해
22:54 l 조회 6
동남아 여행 갈때 ㄹㅇ 데오드란트 필수인듯
22: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