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764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서울사람한테 지방산다하면 막 길지나가면 논밭도보고 그러냐면서 그런소리 모르는사람한테 2번이나 들어봄... 울산도 광역시인데 논밭이라니 공업도시인데... 그냥 갑자기 그때 받았던 충격이 생각나네..ㅎ 뭐 사러갔는데 억양이 사투리 티났는지 어디서왔냐고 그러길래 말해주니까 저런말 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지방사나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그렇구나 끝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뛰기힘들겠다 끝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그런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사는구나 싶지... 논밭생각은 안 들어
근데 사투리 쓰는 거 보면 되게 신기하구 귀엽구 그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는갑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러움..나도 지방살고싶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난 부럽다 오히려 시골살고싶음...명절때도 수도권에 있어서...다른애들 지방내려가는거 굉장히 부러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갑자기 궁금함건데 서울에는 모든 영역이 다 도시야??ㅋㅋㅋㅋㅋ그냥 궁금해섴ㅋㅋㅋㅋㅋ외곽지역같은 곳에도 논밭같은거 없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서울에 안살고 인천에 살지만!! 수도권에도 그런데 있어!! 인천에도 있는걸..수도권이라고 다 좋은건 아닌거같아 그것도 진짜 몇몇군데만 좋을뿐이지 내 기준 다 도시는 아닌거같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
23:48 l 조회 4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
23:48 l 조회 5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1
23:47 l 조회 4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
23:47 l 조회 1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3
23:47 l 조회 16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23:47 l 조회 7
너네는 공부못해도1
23:47 l 조회 9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1
23:46 l 조회 10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2
23:46 l 조회 29
남자들은 ㄹㅇ 성적인 이유 아니면 여자보단 남자랑 노는게 더 재밌어?7
23:46 l 조회 45
나 항상 택배 개봉 영상 찍는데
23:46 l 조회 12
뭐만 하면 비밀이라는 친구 있는데 이러는거 이유가 뭐임???1
23:46 l 조회 8
LCK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4
23:45 l 조회 11
우울증 앓으면 잘 안 씻고 옷도 대충입규 그래? 9
23:45 l 조회 12
사각턱보톡스 맞아본 익들아4
23:45 l 조회 14
대외활동 봉사단 할곳이 겁나 없는데이게맞냐
23:45 l 조회 7
우리동네 김치찜 장사 진짜 잘함..1
23:45 l 조회 11
낼 하닉 -20퍼 확정ㅋㅋ3
23:45 l 조회 88
청바지 색 골라줘..4
23:45 l 조회 7
솔로파티 로테이션소개팅 해본 익 ????? 어때…..?
23:4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