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서울사람한테 지방산다하면 막 길지나가면 논밭도보고 그러냐면서 그런소리 모르는사람한테 2번이나 들어봄... 울산도 광역시인데 논밭이라니 공업도시인데... 그냥 갑자기 그때 받았던 충격이 생각나네..ㅎ 뭐 사러갔는데 억양이 사투리 티났는지 어디서왔냐고 그러길래 말해주니까 저런말 하던데
|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
|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서울사람한테 지방산다하면 막 길지나가면 논밭도보고 그러냐면서 그런소리 모르는사람한테 2번이나 들어봄... 울산도 광역시인데 논밭이라니 공업도시인데... 그냥 갑자기 그때 받았던 충격이 생각나네..ㅎ 뭐 사러갔는데 억양이 사투리 티났는지 어디서왔냐고 그러길래 말해주니까 저런말 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