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91

벚꽃놀이 간 여고생들 도시락 | 인스티즈
벚꽃놀이 간 여고생들 도시락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여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꽃향기는 무슨 음식냄새가 본체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맞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귀엽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볶이 .. 최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진정한 피크닉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나라사람들 모자란건못참아서 넉넉히준비함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글 보니 그 썰 생각난다 미국에서 음식 하나씩 서로 가져와서 파티?같은거 하는데 초대 처음 받고 신나서 모이는 사람 수만큼 음식 해 갔더니 다들 1인분씩만 가져와서 너 왜 그렇게 많이 가져왔냐 이러면서 놀랐단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1인분 너무 정 없잖아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트럭파티...우리나라 사람이랑은 맞지 않아...내 음식이 맛있다고 모두 내걸 먹으면 못먹는 사람에 생길수도 있잖아? 라는 마음에 음식은 모자라는것 보다 남는게 낫다는 어머니의 가르침을 받들어 사람수만큼 준비하는게 낫다는 생각을 할거라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악 귀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한국인은 포틀럭파티하면 1인분 싸는게 젤힘들다고 ㅋㅋㅋ 친구들 다 한입씩은 맛보게해야한단말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고 혈당스파이킄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돜ㅋㅋㅋㅋ 적어도 내가먹는것 빼고 2~3인분
준비한듯 문제는 나말고 모든사람들이 그렇게싸옴
밥심의 민족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인분 준비하는 거 어떻게 하는건데.... 감질맛 나게ㅠ 준비하다보면 적어도 2~3인분 준비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마는 절대 1인분 싸가는 꼴을 못보짘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뭘 좋아할지 몰라서 일단 다 준비함ㅋㅋㅋ귀엽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국인 종특 1인분 싸기가 안됨 나부터 일단 김밥 4줄부터 쌀듯ㅋㅋㅋ 그래도 모지라는것보다 낫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112인분 미쳣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싸간걸 다먹어봐야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엄마도 소풍 때 도시락 항상 넉넉하게 싸줌 혹시 도시락 못 싸온 친구 있음 같이 나눠먹으라고ㅋㅋㅋㅋ한국인은 어쩔 수 없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바람직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3때 친구들이랑 토요자습 끝나고 피크닉 갔는데 감자탕 10인분 싸왔던 친구 생각난다...잘 지내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인분 싸갔다가 친구가 이거 맛있는데 더 없네.. 하고 아쉬워하는거 보이면 억장 무너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사진이 112인분인건 아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귀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ㅋㅋㅋㅋ ㅠ 아니 떡볶이를 무슨 한박스 같은 반찬통에 가지고 왔네 ㅋㅋㅋㅋㅋㅋ 하 귀엽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딩때면 진짜 잘 먹을때랔ㅋㅋㅋㅋㅋ 저것도 금방 먹긴 할거야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인분 그거어떻게하는건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추억이다 부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트럭파티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여워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진짜 음식 가져오라고하면 부족할까봐 나도모르게 한음식당 인원수로 가져가게되...부족한거보다 풍족한게낫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마랑 도시락 뭐 쌀지 상의하다보면 한가득 싸줌 ㅋㅋㅋㅋㅋㅋㅋ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친구들이랑 각자 집 필승 반찬 나눠먹어보고...!!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귀엽고 그립다...8ㅁ8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치만 28명이 한입씩 먹어보려면 4인분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8명이라고 생각하면 나도 다른 사람 가져올 거 생각해도 3-4인분은 쌀 듯ㅋㅋㅋㅋㅋㅋ1인분 너무 정 없자나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게 피크닉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맛있는거 개많다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198 06.06 14:54139917 0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173 06.06 12:50152231 1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148 06.06 12:45137242 5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155 06.06 20:0394705 10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101 06.06 11:3887398 1
한중일 빡치게 만들기
4:50 l 조회 2
일본식 마늘 듬뿍 파스타
4:49 l 조회 50
차원이 다른 호주 까치
4:48 l 조회 3
아침 7시에 일어나야하는 사람들의 특징
4:47 l 조회 115
일본의 한 가게에서 매운 정도를 표현하는 법
4:45 l 조회 268
배달하시는 분이 빼먹지 못하게 포장 단단히 해주세요
4:45 l 조회 126
락커 서문탁 tmi
4:43 l 조회 5
내가 주유했다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라
4:42 l 조회 38
공지 확인 잘해라
4:41 l 조회 61
규칙적으로 청결을 유지하려는 사람
4:39 l 조회 205
홍대에 나타난 나뭇잎 예술가
4:39 l 조회 133
양파 까는 남편
4:38 l 조회 47
편애도 학대다
4:36 l 조회 115
요즘 코딩 교육 사례
4:36 l 조회 284
진짜 인간 쓰레기 되는건 한순간
4:35 l 조회 654
누룽지가 된 강아지
4:33 l 조회 72
직장인 퇴근 후
4:31 l 조회 299
군발식 코딩
4:30 l 조회 65
서울 지하철에 지친 잼민이1
4:28 l 조회 389
군대에서 지역갈등 해결한 방법
4:27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