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765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이름이뭐에여?  

지나요! 

아~ 하는ㄷㅔ 알고보면 다 진아인줄 암... 

그럼 가수 지나할때 그 지나요 

아님 지나간다 할때 그 지나라고 설명해줘야댐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내 이름 지나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ㅏ반가워 지나야ㅑㅋㅋㅋㅋㅋㅋ뭔가 내이름 부르니까 이상하닼ㅋㅋ내주변에 지나옶엌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ㅋㅋㅋㅋㅋㅋ 나 혼자 지나ㅋㅋㅋ 와 진짜 신기해.. 항상 지나라는 이름 언급도 안 됨ㅋㅋ 초성도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페북에 초성뜨는거 볼때마다 내이름 초성 없어서 슬퍼씀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이거 진짜 ㄹㅇ.. 솔직히 ㅈ,ㄴ 하면 할 이름 지나밖에 없는 듭..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저거 ㄹㅇㅋㅋㅋㅋㅋ 다 진아로 들음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우리집고양이이름인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고양이도 동물수첩에 이름적는데 수의사선생님이 진아라고 적으심 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내가 고양이라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흨 기여버 너도 우리집고양이처럼 귀엽구나 지나들은 다귀엽네 지나만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ㅏㅏ(^∇^)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이름은 해라서 ㅏ 에 ㅣ 에요 해줘야돼.. 아니면 맨날 혜하고 적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마저 발음하면 잘 못알아듣는... 쥬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나는 류라인데 처음 듣는 사람들은 유라로 알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다들 살짝 듣고싶은대로 듣는것같앜ㅋㅋㅋㅋ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
9:58 l 조회 1
대전 왜케 추워ㅜㅜㅜ 날씨가 미쳤나
9:58 l 조회 1
알바나 고객 관련글 쓰면 왜 그러려고 돈주고 너쓰는거야 이럼?
9:58 l 조회 1
직딩들아 메일 회신할때 궁금한게 있어
9:58 l 조회 1
아 사무실 옆 사람 과자 먹고 옷에 닦음...
9:58 l 조회 1
다낭성에 bmi 29인데 마운자로 맞아볼까..
9:58 l 조회 1
취준생 때는 먼저 취업한 친구랑 연락 안 하는 게 낫지...?
9:58 l 조회 1
재취업 진짜 어렵다 서탈만 연속이네 ㅜㅜ
9:58 l 조회 1
사무직 안맞아서 다른일 하는사람 많아?
9:57 l 조회 3
990원 사.주 하나도 안맞음
9:57 l 조회 7
진짜 26살 27살 한살 차이인데도 차이 나?3
9:56 l 조회 12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개념이 뭐야?
9:56 l 조회 6
국방부 장관 탄핵되면 좋겠다1
9:56 l 조회 5
생리 전 두통이 있을 수 있나..?
9:56 l 조회 6
지금 3-4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어떻게 해야 화장실 갈 수 있을까? ㅠㅠ6
9:56 l 조회 12
미국익 자취방 40 1
9:56 l 조회 24
스위치 겜 하나더살까...........?2
9:55 l 조회 8
K패스 지역 잘 아는 사람 있어?
9:55 l 조회 11
자기혐오 진짜 어떻게 극복해?1
9:55 l 조회 11
공복에 단음료만 안먹어도4
9:5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