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나 1년 반 정도 됐는데 갈아타야하나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해지하고 주식할랬는데 걍 포기...ㅋㅋㅋ 유지할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70만원씩 쭉 납입 가능해서 유지하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5년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유지하기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이 청도계랑 청미적 갈아탈 경우 계산기 만들어줘서 그거 써서 비교했는데 갈아타는게 이득이라 갈아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산기 어디서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타 사이트에서 본건데 여기 공유해줘도 되는지 모르겠당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유해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확인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급전 필요해서 겸사겸사 갈아탓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70이 이자가 더 쎄서
급전 필요한거도 아니고...1년 다 되어가는 수준이라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퇴사해서 청도계 유지하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과 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조만간 목돈 필요해서 갈아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만기 3개월 차이 나는데 30초라 그냥 도약계좌 유지하고 etf 모을까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찮아서 그냥 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안하려구.... 우대형 받으려면 조건이 너무 많던데
그거 보다는 걍 도약 할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1년반정도됐는데 급전필요한것도아니어서 걍 안갈아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1년반 70만원씩 넣엇어서 글고 우대형 조건도 안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대형되몀 갈아타고 아니묜 그냥 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3년 이상 최대금액 납입한 상태라 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찮기도 하고 3년보다 안남기도 해서 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목돈 필요하지도 않고 2년 넘게 최대 금액 넣고 있어서 딱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8개월 넣었는데 개고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자 자체는 청미적이 훨~씬 좋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갈아타는게 더 나을 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선 신청 넣어보고 우대형 나오면 갈아타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뉘 메리트없어서 그냥 하던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청결과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적금 넣엇다안넣엇다해서갈아타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청해보고 우대형되면 갈아타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유지.. 1년 반 좀 안되게 70 넣고잇는데 미래적금이랑 도약계좌 만기 기간차이가 얼마 안나더라 근데 금액차이가 많이 나니까..일단 신청은 해둠 근데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한국버전 나오면 재밌겠다
12:24 l 조회 1
요즘 강아지 유치원 내향형, 외향형 반도 따로 있더라
12:24 l 조회 1
멋진 신세계 결말 새드야?
12:24 l 조회 1
요즘 우리 팬덤 완전 안정형임
12:23 l 조회 1
운동화 뒷축? 구겨진 거 피는 방법 있어?
12:23 l 조회 2
시험공부해야하는데 비엘이 재밌음
12:22 l 조회 5
니가 좋아 작사 날먹한게 킹받음2
12:22 l 조회 21
논란 아이돌 버블 하는데 아 걍 욕먹는게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1
12:22 l 조회 62
마크가 몽총해서 몰랐다 치더라도 그회사 다 미국사람인데 한명도 제지를 안했다고?
12:22 l 조회 7
강아지 유치원 이런것도 좋다고 봄2
12:22 l 조회 16
트위터에서 노원구 한복판이라고 했다가 조롱받은거 알아?
12:22 l 조회 42
근데 윈터 정도의 재력이면6
12:21 l 조회 76
정병이 웃긴게 지들 논리 안통하니까 바로 플 돌리는 거 티남
12:21 l 조회 26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4
12:20 l 조회 57
갤럭시 뒤로가기 기능 이거 설정 어떻게 바꾸는 지 아는 익?2
12:20 l 조회 25
뫄뫄 바쁘지않아? -돈 있으면 해결됨1
12:20 l 조회 18
1초라도 안보이면4
12:20 l 조회 19
근데 굳이 퍼포를 정체성으로 다시 잡은거면1
12:20 l 조회 66
생명은 돈이 최고다.......7
12:19 l 조회 54
예전부터 이해가안감 사람인 애키우는건 1살때부터 맞벌이 많고2
12:1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