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아니 밥을먹는데 항상 밥먹을때 쩝짭쩝 소리내시면서 먹으시다가 기침 입으로 손안막고 계속하시고 뜨겁거나 매운거 드시면 먹다가 코 쎄게 밥먹는 내내 푸시고 먹다가도 방귀끼시고 먹으시면서 트름 계속 꺼억꺼억 하시고 다먹으면 상 내가 치우라고 밀어넣은 다음에 이빨에 음식낀거 입으로 쭙쭙대셔 10분에서 20분내내 ㅇㅇ 그러고 몇분있다 방귀 뀌셔 ㅋㄱㅋ 더러워서 같이 못살겠어 진짜로;| 이 글은 10년 전 (2016/2/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아니 밥을먹는데 항상 밥먹을때 쩝짭쩝 소리내시면서 먹으시다가 기침 입으로 손안막고 계속하시고 뜨겁거나 매운거 드시면 먹다가 코 쎄게 밥먹는 내내 푸시고 먹다가도 방귀끼시고 먹으시면서 트름 계속 꺼억꺼억 하시고 다먹으면 상 내가 치우라고 밀어넣은 다음에 이빨에 음식낀거 입으로 쭙쭙대셔 10분에서 20분내내 ㅇㅇ 그러고 몇분있다 방귀 뀌셔 ㅋㄱㅋ 더러워서 같이 못살겠어 진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