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98763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디자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송혜교랑 김지원 얼굴이 다 해 먹은 태양의 후예 움짤 강좌~!
134
10년 전
l
조회
5580
인스티즈앱
이 글은 10년 전 (2016/2/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ㅍ
8
40
8
딩1
헐 완전 사랑해❤️❤️❤️
10년 전
딩2
고마워ㅜ
10년 전
딩3
포토샵으로 한거야??
10년 전
글쓴딩
옹
10년 전
딩10
고마워!!
10년 전
딩4
근데 노이즈 진짜없다 와
10년 전
딩5
와 와 기다렸어!!!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하나 궁금했는데 천천히 따라해봐야겠다! 고마워 ㅎㅎㅎ
10년 전
딩6
헐고마워ㅠㅠ!!!
10년 전
딩7
와 기다렸는데ㅠㅠ 넘 고마어!!!!!!! 좋은글 잘 보고가 고마워~
10년 전
딩8
와 진짜 예뻐..진짜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 해봐야지ㅠㅠ고마워ㅠㅠ사랑해!!!
10년 전
딩9
올려줘서 고마워♡♡♡ 꼭 오랫동안 올려놔주라 익히는데 좀 오래걸려서ㅠㅠ 사랑해 고마워!!!♡
10년 전
딩11
헐 사랑해 고마워!!!!
10년 전
딩12
액션에선 토파즈 디노이즈랑 클린만 돌렸어?
10년 전
글쓴딩
응! 그거밖에 안 써
10년 전
딩13
허러 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고마워ㅠ
10년 전
딩14
헐 올려줘서 고맙소이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5
제발 펑하지말아죠... 사랑해
10년 전
딩16
보정진짜이쁨...잘보구간당 답댓해줘서 고마웠어!
10년 전
딩17
답댓 힘들었을텐데ㅠ 보정 완전 취저야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10년 전
딩18
우와! 정말 고마워!!!
10년 전
딩19
슼슼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20
고ㅓ워!!!!
10년 전
딩21
멋져멋져!
10년 전
딩22
왕예뻐ㅜㅠㅠㅠㅠㅠㅠ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딩23
펑 안하면 안돼..?
10년 전
글쓴딩
이게... 나도 참 힘들게 알아낸 거라.. 사람 맴이,.. 참.. .그런게... 있오ㅓ... 나 이 방법 정말 힘들게 찾은거라..ㅎㅎ..
10년 전
딩24
고마웡!!!!ㅠㅠ
10년 전
딩25
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26
헐 진짜 고마워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27
너무 예쁘다 ㅠㅠㅠ 혹시 토파즈 디노이즈랑 클린 수치 알려줄수있어? 비슷한 느낌으로 해보고싶은데 암만해도 비슷한 느낌이 안나 ㅠㅠ 이거 너무 궁금해서 물어봐ㅠㅠ
10년 전
글쓴딩
토파즈클린: 엣지 - 악센트1 - 샤프니스1.50~70
토파즈디노이즈: 맨위에있는거만 0.09~0.12!
사진 화질마다 다르게 주는데 저 짤은 이렇게 적용해써!
10년 전
딩28
그리고 보통 이런 노하우 알려줄기 힘들텐데 이렇게 공개해줘서 너무 고마워! 열심히 도전해볼게
10년 전
딩29
고마워!! 예쁘다
10년 전
딩30
와 대박이다
10년 전
딩31
헐 완전 땡큐ㅠㅠㅠㅠ
10년 전
딩32
쓰나 강좌진짜 고마워ㅜㅜ
혹시 로고에 쓰인 폰트 뭔지 알수있을까..?♥️
10년 전
글쓴딩
바른돋움이얌!@
10년 전
딩34
GIF
고마워ㅜㅜ! 강좌찌느라 수고했어!!
10년 전
딩33
헐 대박 보정 짱 예뻐ㅠㅠㅠㅠ 답댓 고맙구 강좌도 고마워ㅠㅠㅠ
10년 전
딩35
곰아워 ㅜㅠ
10년 전
딩36
헐 너무 고마워!!!!
10년 전
딩37
허류 완젼 고마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38
고마워ㅜ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39
헐 고마워!
10년 전
딩40
아 쓰나.......ㅠㅠㅠㅠ내사랑받아ㅠㅠㅠㅠㅠㅠㅠ
ㅠ_ㅠ~♥
10년 전
딩41
넘예쁘다ㅠㅠㅠ진짜 고마워!!!포토샵은 cs쓰는거징??
10년 전
글쓴딩
아니! 포토샵 CS5 쓰고있어! 다른건 다루기 넘 어랴ㅕ워서ㅠㅠ
10년 전
딩42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44
고마워♥♥♥♥♥♥
10년 전
딩45
와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 고마워1!!
10년 전
딩46
ㅠㅠㅠㅠㅠㅠ고마워고마워 ♥
10년 전
딩47
혹시 저장은 어떤 형식으로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이즈가 하나도 없어소..
10년 전
글쓴딩
패턴! 으로 해~! 웹으로저장 GIF 패턴!
10년 전
딩51
아 그러쿠나!! 고마워!! 보정 너무 예쁘다♥ 너딩 덕분에 한수 배우고가여♥_♥
10년 전
딩48
완전예뿌다.....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49
딩아고마워사랑아해정말고마워ㅠㅠ
10년 전
딩52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쁘가ㅠㅠㅠㅠ
10년 전
딩53
대박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54
짱예뻐고마우ㅜㅜㅜ
10년 전
딩55
고마워!
10년 전
딩57
헐 완전 ㅠㅠ고마워ㅠㅠ
10년 전
딩58
쓰니얌... 해인이 움짤 저장해도 되낭...ㅜㅜ 아니면 계정이라도...
10년 전
글쓴딩
맘껏 저장혀~!~!!~ 계정알려주면 안될껄? ㅠ
10년 전
딩67
ㅜㅜ 고마워
10년 전
딩68
ㅜㅜ 저장 못했다...
10년 전
글쓴딩
GIF
요깅성
10년 전
딩80
징쨔 사랑해ㅜㅜ
10년 전
딩59
헐 대박 ㅇㅖ쁘다 고마워
10년 전
딩60
와 진짜 잘한다!!!
10년 전
딩61
헐 펑하지마ㅠㅠ
10년 전
딩62
와 진짜 미쳤다 내가 여태 본 보정 강좌 중에 세젤예;
10년 전
딩63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64
짱이야ㅠㅜㅠㅠ 고마워ㅠㅜㅜㅠ
10년 전
딩65
대박 고마워ㅠㅠㅠㅠㅠㅠ답댓까지 다 달아주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66
댑아ㅓㄱ
10년 전
딩69
펑이라니..
10년 전
딩70
엥? 답댓보고 왔는데 없음ㅎ.. 펑이니
10년 전
글쓴딩
웅.... 두시간 십분 올렫움...
10년 전
딩71
......?두시간 십분이나 올렸구나...나는 왜 지금 왔을까.......내가 늦게와서 미안해...하...
10년 전
딩72
와 지금봣다 하하
10년 전
딩73
으앙 나왜 지금 봤니...ㅠㅠ
10년 전
딩74
와 진짜 예쁘다...
10년 전
딩76
나왜이제봄...?ㅎㅎㅎㅎㅎ다시와주면 안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78
답대ㅛ 지금봐ㅛ는데...펑...?
10년 전
딩79
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81
계정 펑해주면 안되니...안보여
10년 전
딩82
헐 나 해외라 지금 잏어낰ㅅ는데 펑이라니 ㅛㅡ니야....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83
우와 우와....
10년 전
딩85
헐 놓쳤음 한번만 더 플리즈 ㅠㅠㅠ 진짜 보고싶었는데 ㅠㅠ 내가 늦게왔구나 흑
10년 전
딩86
한번 더 와줄수 없겠니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
10년 전
딩88
한번만더....8ㅅ8 안되겠니ㅠㅠㅠ
10년 전
딩89
펑했어....2시간 10분이나 올렸는데 못본 내가 원망스럽다ㅠㅠㅠㅠㅠ익인이 다시 오지는 않겠지?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딩90
으잉잉 펑이라니ㅠㅠㅠㅠㅠ'^' 넘나 예쁜데..
10년 전
딩91
오면 답글좀 ㅠㅠ
10년 전
딩92
나왜지금왔지...ㅠㅠㅠㅠ
10년 전
딩93
아까 보고 지금 집와서 해볼라했는데 엉엉 한번더 오면 답글좀...내가 무슨일이있어도 볼게...
10년 전
딩97
222...ㅠㅠㅠㅠ
10년 전
딩94
와 김지원 진짜 겁나이쁘다
10년 전
딩95
와 노이즈 진짜 없다 대박
10년 전
딩96
다시 한번만 와주면 안돼..?
10년 전
딩98
오 대박 움짤이 넘나 예뻐서 감탄 하구 가여
10년 전
딩99
한번만 더 와쥬면 안ㄷ될까?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예뻐
10년 전
딩100
아 이제야 봤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01
아... 진짜... 내 인생에서 제일 아쉽다... 나중에 꼭 한 번 와 줘 나 맨날 삼십 분에 한 번씩 들를게 ㅠㅠ 비록 난 못 봤지만 강좌 찌느라 수고했어 ♡
10년 전
딩102
늦게와서 못봤다..그래도 고마워
10년 전
딩103
한번만 더와주라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쁘다!
10년 전
딩104
엉엉 펑이라니....
10년 전
딩105
펑 슬프다..
10년 전
딩106
오면 한 번만 답글 좀 ㅠㅠㅠㅠㅠㅠㅠㅠ유ㅜ어유유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 제ㅏㄹ...
10년 전
딩107
움짤 올린 글인줄알고 지나쳫는데 강좌여써...
10년 전
딩108
ㅇㅏ.. 펑이라니... 답글도 받았는데 뒤늦게 확인함..
10년 전
딩109
....☆ 다시 오게된다면 답글 좀 부탁해도 될까ㅠ
10년 전
딩110
헐 내 심장 일해라고.. 놀래라
10년 전
딩111
아 로고 작아서 안 보여ㅠㅠㅠ 팔로 하고 싶은데 엉어어엉어ㅠㅠㅠ
10년 전
딩112
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나 왜 못봄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 제발 한번만 더 와주라ㅠㅠㅠㅠㅠ으아아 진짜 보고싶었는데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딩113
와 그냥 초록글이여서 왔는데 대박이다
10년 전
딩114
악 펑이라니.....ㅠㅠㅠㅠ
10년 전
딩115
ㅏ 늦었다.... 자살각이다 진쟈...
10년 전
딩116
만약에 다시 오면 답글좀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17
진짜 너무 예쁘다
10년 전
딩118
헐...헐...진짜취저인데놓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19
와 김지원 미모...ㄷㄷ
10년 전
딩120
헐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다시 오게 되면 답글부탁해ㅠㅠㅠㅠㅠ보정 진짜진짜예뻐ㅜㅜㅜㅜㅜ
10년 전
딩121
와 ㄹㅇ김지원
10년 전
딩122
와..제발 다시한번 와주라ㅠㅠ제발..
10년 전
딩123
헐... 다시올생각없는거니......ㅠㅠ
10년 전
딩124
아 한번만 더 와주면 안될까... 나 왜 지금 봤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25
헐 펑ㅇㅣ라니....아...안돼...아아.......오게되면 답댓 진짜 부탁해 아 나 이거 왜 지금 봤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26
아 늦었당..
10년 전
딩127
아..펑됐따ㅠㅠ
10년 전
딩128
왜때문에펑...
10년 전
딩129
ㅠㅠㅠ넘ㅇ나예쁘다 혹시 한번더오면 답댓좀 주라!
10년 전
딩130
ㅠㅠㅠㅠㅠㅠㅠ.....혹시 딱 한 번만 더 와줄 수는 없겠지ㅠㅠㅠㅠㅠ....? 오면 나 답글 좀 줄 수 있을까ㅠㅠㅠㅠㅠ
10년 전
딩131
아 펑됐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이슈 · 1명 보는 중
회사에서 밥 짓는다는 여직원들
이슈
AD
방금 뜬 미친 대한항공 5월 유류할증료.jpg
이슈
강미나, 아이오아이 불화설에 일침 "피곤하게들 산다”
이슈 · 1명 보는 중
월급은 고작 세후200이지만 나는 사는게 즐거워
이슈 · 1명 보는 중
공부하다 2억 받아서 오전 공부 망친 공시생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내가 본 육휴중에서 제일 악질은 .twt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래도 공.산국가가 아니라고...?
일상 · 2명 보는 중
칼국숫집서 "김치 씻어 먹지 말라…보기 흉하다" 단골 '당혹'
이슈 · 2명 보는 중
마침내 한가인 소나무 망태기에 들어간 손종원 (feat.연정훈).jpg
이슈
AD
유미의 세포들3 신박하게 잘 썼다는 반응 많은 순록이 사랑세포 설정
이슈
AD
🚨이례적으로 빠르다는 국힘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한국 사람한테서 찢어진 김밥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이슈
일본남이랑 기싸움 이겼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엘지 어떡해
일상
AD
천안에서 휴대폰 절도 후 도망가다 중태에 빠진 고등학생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에프터이펙트에 psd파일 불러와서작업할때 너무 느린데 해결방법 제발 부탁해
에프터이펙트에 psd파일 불러와서작업할때 너무 느린데 해결방법 제발 부탁해
06.20 00:46
l
조회 67
기본적인 보정 한 것들 알티 맘찍 터지는 거 진짜 신기하다
8
04.18 15:37
l
조회 383
혹시 비전공 디자이너 있을까?
10
04.13 00:10
l
조회 343
무경력 디자인 포폴
04.10 11:01
l
조회 78
회사 다니면서 프리랜서
1
04.06 11:27
l
조회 115
디자이너익들아 도와줘! 편집디자이너익인데 노트북을 사려고해
8
03.30 12:35
l
조회 156
내가 봐도 난 색감 잘 뺐던 것 같오
2
01.30 23:48
l
조회 893
혹시 이런 글자도 폰트일까?
5
01.22 01:44
l
조회 386
대학교4학년 고민들어줘 제발...! (웹디자이너 희망)
01.15 10:58
l
조회 178
이 글자 폰트 뭘까?
5
01.09 13:10
l
조회 353
UI/UX 디자인 익들은 AI 코딩 익혀야할듯
1
01.02 00:53
l
조회 258
l
추천 1
음방 ts파일 구하고 있는데 12년~16년사이 자료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
12.26 23:55
l
조회 293
회사에서 짤렷어
3
12.06 01:02
l
조회 713
핸드폰으로 보정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보정 어떻게 만지는거야?
2
12.01 21:14
l
조회 388
수영
추가하기
더보기
티백 물량없을땐 그렇게 갖고싶더니
새벽수영 강습 4일 연속
4
수영익들아 수영복 자랑 좀 해줘
7
몸만보면 ㄹㅇ 선수여
2
수영복 입으면 모든 살이 다 튀어나와 이렇게 입으면 맞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오늘 첫 수영강습 하고왔어
6
포토샵 2025 쓰는 딩들 도와주라... 움짤 만들다 막혔어...
7
11.25 21:19
l
조회 177
직업변환 디자이너 가 되고싶은데
4
11.19 21:51
l
조회 114
경력직들아 실무면접에서 포폴발표하라고 하면
2
10.28 06:52
l
조회 366
디자이너 익들아.. 내가 에이전시를 들어갔는데 이게 맞나 싶어..
8
10.18 10:02
l
조회 557
로고 디자인은 보통 얼마정도 예산이 적당한거야?
1
09.19 20:42
l
조회 470
다들 음방 어디서 ts구하는거지..하
2
09.01 03:31
l
조회 53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디자인
일상
이슈
연예
23:34
1
티스토리 스킨 수정 좀 도와줄사람
2
티스토리 스킨 수정하나만 도와주라 ㅜㅜ
3
와 토파즈 수치 알고싶다
4
이런 움짤은 어떻게 만들어?!?!? 강좌나 뭐 없을까...
5
티스토리 나나님 스킨 질문좀 ㅜㅜ
6
정말 정말 궁금한 토파즈 수치
1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
9
2
ㅇㅎㄱㅇ가 뭐야?
7
3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20
4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
12
5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2
6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7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
3
8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9
9
와 대기업 사무보조 알바 댕꿀임
98
10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
3
11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12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
12
13
나는 걱정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
8
14
패인흉터 사라질까..
2
15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16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
2
17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18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
3
19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
21
2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
1
1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14
2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3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25
4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4
5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5
6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10
7
프랑스 사람들이 8월에 한달이나 휴가를 쓰는 이유....
13
8
진정한 발레코어룩
9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10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2
1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
15
2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
23
3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
4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
10
5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
1
6
급상승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3
7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8
급상승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
3
9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
9
10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
1
11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12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8
13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
3
14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
7
15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
3
16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4
1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
9
18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19
홍명보 출입환영
6
20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
1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