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26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0년 전 (2016/3/06) 게시물이에요

꿈은 없는데

공연기획 관심있고 법이랑 인권도 쪼끔 관심있는데

법동아리랑 인권동아리중에서 인권동아리 했고!!

연극부 무대디자인 지원했어

잘 정한거겠지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법동아리는 색채가 너무 강해서 ㅠㅠ 인권으로 선택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한거지 ㅠㅠ? 면접 준비해야겟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응응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ㅠㅠ 잘정한거겟지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옹ㅇ옹옹오오 나 연극부인뎅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확히..음 3학년이라 이제안하지만 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연극부 제발 뽑혔으면 좋게써 ㅠㅠㅠ 우리학교 연극부 무대디자인 2명 뽑음 ㅠㅠㅠ 경쟁률 넘나쎈것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재밌ㅆㅅ엉 ㅋㅋㅋㅋㅋㅋㅋ무대는 진짜재밌더라..난 무대랑 대본둘다했는데 대본..(절레절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 재미써여 ㅠㅠ. /? 진짜 넘나 하고시픈것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밌엉!! 난 차장이라 총감독하면서 거의모든부서일은해봤는데 무대가제일재밌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오오오 그럼 이제 제발 붙길 바랋일밖에 안남은듯 면접때 뭐물어봐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음...사람마다 정말달라 우린 한사람씩돌아가면서질문함 지원동기 읽고 그거에대해 묻고싶은거물어봄 면접볼때 말 크게하고 눈마주치면서 당당하게 말해! 또박또박!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 자신감있게 또박또박! 고마워용♥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연극부 무대디자인 넘나 힘든것...ㅎ 난 단장.연출이었는데 진짜 열심히 잘 참여할것같은 사람이 눈에 들어와 오디션볼때 질문하는 사람 눈 마주치면서 대답하면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거 물어봐써여 ㅠㅠ? 좋아하긴하는데 문외한이라 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대디자인 같은 경우에 만약에 작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설명해주고 그거에 맞는 색감이나 무대 소품 배치하는것 등등 무대관련해서 이 사람이 얼마나 센스있나, 순발력이 있나. 또 열정이 얼마나 있나 그런거 봐!! 사실 기존단원들 입장에선 자기들도 처음부터 다 알고 잘하는게 아니라 신입생들도 그냥 어느정도 센스가 있고 열심히 할것같은 애들 뽑으니까 그런쪽으로 준비해서 보면 붙을수 있을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센스 ㅠㅠㅠㅠㅠ휴 고마웡♥♥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엄청난 걸 뺐다40
15:11 l 조회 1
이제 하닉 평단 200만원이면 안정권임??
15:10 l 조회 1
다요트중인데 두쫀쿠 겁나싸서지름ㅜㅜ
15:10 l 조회 1
지금 107키로인데 좀있으면 세자리 벗어난다...
15:10 l 조회 2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8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3
15:09 l 조회 26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4
15:09 l 조회 22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1
15:09 l 조회 9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6
15:08 l 조회 25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
15:08 l 조회 5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52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2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5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1
15:07 l 조회 23
요즘 대학생들 학점 따기 쉬워??
15:07 l 조회 12
상하이 3박4일 디즈니랜드 가는거 가능하나5
15:06 l 조회 38
171 63 어때?2
15:06 l 조회 15
약국에 파는 어린이비타민캔디 성인이 먹어도 효과있어?1
15:06 l 조회 8
별별 맥세이프가 다 나오는구나1
15:06 l 조회 13
우리 아파트상가 카페랑 편의점 직원분들 다 40대 아니면 50대임
15:0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