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31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10년 전 (2016/3/07) 게시물이에요
과외 쌤이 좋은거 같음..... 진짜 어카짘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백해(짝)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마음을 홀라당 흔들어놓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ㅓ떻게하며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배ㄱ은무리곸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살차인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빠른년생으로 따지면 1살............ 근데 걍 제나이로 하면 2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고3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 난 고2! 99년생인데 2월생이얌 쌤은 97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하.. 고3이면 1년참고 고백하라고할려했는데 고2면..2년참고 고백ㄱㄱ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근데 1살차이면 고백해도 이상하지않으니까 지금고백ㄱㄱ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근데 쌤 8월인가 그때 그만둔다던데 ㅇㅅㅇ 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럼 이번달에 고백하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난 그ㅅ 쌤 여친 있는지 없는지 아무것도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헐 그럼 일단그쌤한테 여친있냐고 대화로 자연스럽게 유도해보고 여친있으면 마음접고 대리만족만 하고 여친없으면 본격 썸타기ㄱㄱ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런 이야기 할 주제가 안나왕..........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럼 대놓고 물어봐봥 여친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악 아니야아니얔ㅋㅋㅋㅋㅋ 쌤이 나한테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여친이 없는거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오호..어떤행동을 했길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일이 엄청 많은데 진짜 몇개만 골라서 이야기 하면... 이 쌤이 문제 가르쳐 주기보다는 계속 나를 지긋이? 쳐다본단 말이야. 일부러 부담스러워서 눈 안 마주치고 계속 문제보곤 했는데 내가 턱 개고 문제 풀면서 쌤한테 "이렇게 하는거 맞아요?" 그랬어. 보통 "아니야." "맞아" 이렇게 대답하잖아. 근데 아무 말도 안하시는거야. 나는 쌤 폰하는줄; 그래서 기다렸지 5초가 지나도 답을 안하시는거야 그래서 고개를 이렇게 뜩 올려봤는데 쌤이 날 쳐다보고 계신거임. 내가 급작스럽게 쳐다보니까 쌤 동공이 크게 흔들리시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쌤이 "계속 해봐" 하는 눈빛으로 계속 쳐다보시는거야. 근데 나는 하나도 모르겠어서 그냥 나도 눈만 꿈뻑꿈뻑 모른다는 눈빛으로 쳐다봄. 그러니까 그 쌤이 먼저 푸흣하고 웃으시는거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헐 이건 보통일이아니잖아? 그윽한게 음흉한것만 아니라면 썸타도 될것같아 썸타다가 과외 계속할거면 4~5월정도 고백해보는것도 나쁘지않고! 근데 왜 내가설레는거지ㅎㅎ고3인데 개인적으로 연애할것연 고2가 꿀이라고 생각한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막 저저번주에는 또 내가 문제 풀다가 멘붕와서 막 횡설수설 하니까 "쓰니야 귀엽다" 이러는거야. 난 비꼬는걸로 알고 한귀로 듣고 내보냈는데 저저번주에 문제가 계산기 써도 상관 없는건데 내가 계산기 쓰기 귀찮아서 종이에 손으로 푸니까 나보고 귀여운짓 그만하고 계산기로 하라고 그러고... 막 문제 풀고 있는데 쌤이 손 뻗더니 머리카락에 뭐 있었는지 떼어주시고..... (속으로 너무 당황....) 계속 머리 뭔가 살짝 건들건들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근데 그게 호감의표시인지 음흉한건지 생각해봤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나도 비슷한경험있었는데 호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겁나음흉했던거라 좀 조심했으면 좋겠어서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내 생각엔 ㅇ호감인거 같아!!! 내 친구가 전 남자친구들을 보더니 쓰레기통이라고 할만큼 이상한 얘들을 많이 사겨봤는데 이 쌤은 꽤 괜찮아! 성격도 좋으시고 괜찮아!

막 엊그제랑 어제도 수업 했는데 드립이 막 난무하곸ㅋㅋㅋ 내가 문제 잘못푸니까 쌤이 자기는 벌써 다 풀었다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쌤 저는 초보자잖아요! 그러니까 쌤이 자기는 뭐냐고 그래서 내가 "고급자..?" 그러니까 어감이 이상해서 "마법사? 마술사? 궁수?" 막 그러니깤ㅋㅋㅋㅋㅋㅋ 쌤이 마법사는 또 뭐냐고 막 웃으시길래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메이플스토리요 핳핳ㅎㅎ 이러고......... 돌아온 대답은 "쌤 벌써 전직 다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막 쌤이 이거 유치원생들도 다 푸는거라고 쓰니 그냥 2010년에 태어난걸로 하자! 이러면서 나보고 쓰니7쨜?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해주시고....

아 마자 오늘 나보고 수업을 몇번 한 줄 아녜 그래서 내가 모른다고 그러니까 총 6번을 했는데 한 단원도 안 끝난건 너가 처음이라고 그래서 내가 매력적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긴댓 후덜덜... 화기애애하구만ㅠㅠ 내가 뭐라조언해줘야될진 모르겠지만 쓰니가 좀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보면 언젠간 결실이 맺어질듯해..!근데 왜 눈물이나지ㅎㅎ그럼 즐연애하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즐공!!!!!!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어디가서 타로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이 선생님이 나에 대한 베이스 감정이 모성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며칠전에 학생에 대한 평가, 생각정리 이런게 다 끝났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외쌤바꿔야겠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공부는잘되는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
1:34 l 조회 4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
1:34 l 조회 3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
1:33 l 조회 4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3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1:33 l 조회 3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
1:33 l 조회 2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5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1
1:33 l 조회 4
중고딩때 왕따시키고 놀던애 성인되서도 똑같더라
1:33 l 조회 4
학원데스크알바 해본 익들 있어?
1:33 l 조회 3
23살 28살 연애 어케 생각함?3
1:32 l 조회 7
웨이브 쓰는익들 돈안아까움?2
1:32 l 조회 9
샌디도 분명 250이였는데 ㅋㅋㅋ 지금 350됨
1:31 l 조회 11
남자친구 살 20키로 찌면 헤어질거야?4
1:31 l 조회 15
5년 넘게 죽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1:31 l 조회 7
와 01년생인데 이번 면접 불합격이다1
1:31 l 조회 12
스터디 방장 괘심해서 고소하고 싶어..1
1:31 l 조회 15
AI가 하이닉스 400만 간대
1:31 l 조회 13
진국=개노잼 이 공식을 기억해야해1
1:30 l 조회 25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3
1:30 l 조회 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