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19
너무 성공해서 모방제품 20종이 나온 음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갈배사이다 맛있어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술 먹고 다음날 얼음에 갈배사이다 먹으면 갈증 해소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갈배 가끔 먹는디 맛나여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Idh맛있어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우르르 따라서 베낀게 표독하다 표독해 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갈배 매운맛 잘 잡아줘서 엽떡이랑 먹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꿀팁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이따 사와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갈배 나의 유일한 숙취해소제 없음 술못마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달고맛있어서 대딩때 자판기에서 자주 사먹었다 ㅎ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갈배 사이다 대존맛.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제품이 오래가는 게 좋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맛잇고 숙취해소되고 요리할때 울엄마가 맨날 씀... 엄마는 음료로도 안마시는데 쟁여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아기 키우는데 애기밥 반찬할때 설탕대신 배도라지즙넣음ㅋㅋㅋ 고기요리 완전 고급져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울엄마도 맨날 고기에넣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울 아버지도 수십년전부터 배즙 냉장해둔걸로 해장했었음ㅋㅋㅋ 배 최고야 한국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갈배 맛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고보니깐 탱크보이도 배로 만드는건데 그거먹으면 음주측정 걸리는걸로 알고있는데
갈아만든배는 숙취에 도움이되네 아이스크림은 온도가 높아 발효가 덜돼서 오히려 알콜 검출이 안될것같은데 걸리고
갈배는 숙취에 좋다고 하고 신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천연 과즙의 미세한 '자연 발효' (알코올 생성)
아이스크림(셔벗) 제품을 만들 때 들어가는 배 농축액이나 과즙은 보관·가공 과정에서 미세하게 자연 발효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배에 들어있는 과당이 발효되면서 아주 미량의 알코올 성분이 발생하는 것이죠.
반면 '갈아만든 배' 같은 캔 음료는 제조 과정에서 고온 살균 처리를 완벽하게 거치고 밀봉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발효나 알코올 성분이 잔류할 가능성이 극히 낮습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의문이 신기해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조깅 아티스트
2:38 l 조회 58
냉면 먹다 아련해진 전남친
2:36 l 조회 185
새벽 세시 버럭남
2:35 l 조회 175
노라조 이혁과 원흠의 차이
2:34 l 조회 133
성경 말투 잘함
2:32 l 조회 283
에어컨 셀프청소
2:31 l 조회 140
페더 엘리아스 콜라보 라인업에 이름 올린 남돌그룹.jpg
2:29 l 조회 137
캡틴아메리카 방패 직거래
2:29 l 조회 222
화장실 갔다 기절할뻔
2:28 l 조회 200
월급루팡 단축키
2:28 l 조회 227
볶음밥을 시켰더니
2:27 l 조회 152
개미랑 교감하기
2:26 l 조회 190
플라잉 요가 썰
2:25 l 조회 282
IT업계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2:24 l 조회 312
문 열고 조기 구웠더니
2:24 l 조회 409
전국 백년가게 맛지도
2:23 l 조회 247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2:22 l 조회 1566
사육사들이 라이거 탄생시 힘들어하는 이유
2:21 l 조회 418
순간 당황한 문세윤
2:21 l 조회 227
한국을 색다르게 부르는 나라
2:20 l 조회 127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