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74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
이 글은 10년 전 (2016/3/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도 금손님들처럼그림잘그리고싶다..그림그리는게즐겁긴한데 막상보면 너무못그려서 안그리고싶어지고...잘그릴려면 그림을많이그려야한다는건아는데 그림실력이늘지를않아ㅠㅠㅠㅠ
대표 사진
닝겐1
크로키 많이 도움 됩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크로키참고할만한사이트혹시알수있을까?그리고 내가그림그리다보면 좀 선이삐뚤삐뚤하게나오는데 아뭐라고하지 금손님들은동그라미정확하게되는데 나는찌그러진동그라미..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그림이 미숙한 건 많이 그리는 거 밖에 답이 없다 크로키는 나같은 경우에 쇼핑몰 모델들이나 운동선수들을 주로 그려, 정자세보다는 역동적인 동작의 사진이거나 구도가 있는 그림이라던지.. 그리고 크로키 할때는 절대로 애니 캐릭터는 안 그려 그건 그 사람의 느낌을 표현한 캐릭터라서 내가 아무리 잘 따라그려도 나한테 도움이 되지는 않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진짜 많이그리는수밖에 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크로키 많이하고 모작도 많이해봐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나도 해봤는데 빠른길은 없더라
그냥 많이많이 그리는게 정답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크로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유일한답 학원
나는 열심히많이그리면는다는거못믿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Aㅏ...학원....아직진로가정해지지않아서 아직학원은못다닐꺼같은데..쩝ㅠㅠㅠㅠ또학원가좋은지정보같은것도없어서..흑흐규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진짜그림그리는건너무너무좋아ㅋㅋㅋ근데그게 내손이안따라줌...ㅠㅠㅠㅠㅠ뭔가자괴감이자꾸들어...어릴때는 그냥 그런생각안하고막그렸는데 지금은자꾸..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그럼 ㅠㅠ 더더욱다녀야해 학원 .. 진짜로 계속그리고싶다면 다니는걸 추천해
내가본사람들중에서도 천재아니고서는 학원다녀야지 좀 기본기같은게 되더라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알바해서라도 다녀보는건어떨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래?..근데 내가고2라서...막고민돼ㅠㅠ미술학원도 디자인이라던가애니라던가다양해서더고민되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학원에대해서 잘아는건아니지만 만화학원같은데 보면 무슨 인체기본배우는 그런거있는거같더라고
가서상담해보면어떨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디자인학원한번상담해봤긴했는데..내가진정원하는게 디자인인지 애니인지모르겠음..디자인학원에서들은애기로는 기초가 스케치라서 디자인으로애니할수있다고하는데 인터넷에글보면 그런거믿지말라는이야기도나오고 애니직업으로는돈별로못받는이야기도나오고ㅋㅋㅋㅋㅋ그냥 막막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글쓴이에게
나도학원에대해선 많이알진못해서 뭐라고말해줄수가없다
근데 기초배울려면 디자인말고 애니학원쪽에서 하는게나을걸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난 그냥 진짜 꾸준히 하루에 1개씩이라도 그려보는거 ! 뭐라도 좋으니깐 지우개 안대고 완성한다 생각하면서 그려야해 ㅠ 과감해지는게 중요하다 ! 지우고 지우고 지우다보면 내 개성이없어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앗...나 엄청많이지우고 종이찢는편인데..ㅋ큐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많이 그리는것+연구하면서 그려야해
물론 많이그리면 선이 좋아지고 빨리 그릴 수 있지만 연구안하면 딱 거기까지..
학원다니란 댓보구 적는건데 그림이 늘려면 구성과 비례를 이해하며 그려야하는데 보통 학원에서 그렇게 이해하도록 지도하기때문에 그림이 늘어~ 크로키는 그런 구성이나 비례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기 좋으니까 많이 그리라고 하는거고 ~ (연구를 안하고 주구장창 긋기만 하면 3년을 그려도 안느는 사람두 봤어..드물긴 하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연구...?예를들어어떤식으로연구하지?뭔가 잘모르겠다..끙..ㅠㅠㅠㅠㅠ연구하면서가 어떻게해야하는잘모르겠어..음..ㅠㅠㅠㅠㅠ연구..연구...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첨부 사진엇 글로 설명하자니 설명할 범위가 너무 광범위해서..
인체연습만 말할게! 숙련되고 나면 뼈나 근육등도 그려봐야하겠지만 입문자면 원통으로 인체를 자르는법부터 알아야해
예시로 올린것처럼 어떤 인체를 그릴때 인체의 구도를 먼저 그려야해, 저런식으로 원통으로 대강의 구도를 보조선으로 그리고, 그위에 디테일하게 눈코입 근육등등을 그려가는거야.원통으로 자르는 기준은 인체에서 유연히 접히는 마디를 기준으로 자르는거구..
이렇게보면 잘라놓은거지만 그리는 과정에선 원통들을 끼워맞춰가듯이 그리게 되겠지!
처음그림 그릴때 너무 재미없는 과정중 하나지만 보조선을 쓸줄 알아야 그림이 빨리늘어서..내가 말한 연구란건 이런식으로 몸 안의 구조를 그려보는것도 포함되는거구 결국 연구를 한다는건 저런 비례감각을 맞게 그려보는 과정? 공부?같은거라 생각해
적고보니 설명이 더 어려운것 같기도하고 그렇네..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구체관절인형이있어서 원통인체를자르는법은알겠어!..근데별로 능숙하지가않아서...음..저렇게해보기도했는데자꾸인체구조가삐뚤삐둘...저렇게 많이그려봤는데 잘안된다..ㅠㅠ그림도 머리써야하는건가..끙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네이버에 프로젝트2개월 검색해봐!크로키 도움됨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히로아카 제일 재밌는 구간 시즌 몇이야? 약 ㅅㅍ3
06.28 23:18 l 조회 24
은혼 계속 잘 보다가 현생 땜에 너무 바빠서 낙양결전편 볼 차례인데 멈췄음 ㅠㅠ
06.28 21:19 l 조회 12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06.28 15:34 l 조회 39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2
06.28 14:59 l 조회 36
다이에이 원작 기승전결 완벽해? 4
06.28 12:43 l 조회 25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2
06.28 12:29 l 조회 137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06.28 10:59 l 조회 61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06.28 02:43 l 조회 73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7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9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89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58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94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7
이 중에 뭐부터 볼까?10
06.26 21:07 l 조회 179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1
06.26 17:41 l 조회 31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21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31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6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