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나도 금손님들처럼그림잘그리고싶다..그림그리는게즐겁긴한데 막상보면 너무못그려서 안그리고싶어지고...잘그릴려면 그림을많이그려야한다는건아는데 그림실력이늘지를않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