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1학기인데 (5등급제 기준) 중간 국어사회 1,영어수학 3
나머지 2 떴는데 이번 기말때 공부를 너무 안해서 진짜 지금이라도 마음먹고 계속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3은 없을거 같고 다 2등급 안으로 들거같긴한데 광고기획과 희망하는데 남은 학년으로 갱생 할 수 있어??? 진짜ㅠㅠ 현실적으로 말해주라
|
고1 1학기인데 (5등급제 기준) 중간 국어사회 1,영어수학 3 나머지 2 떴는데 이번 기말때 공부를 너무 안해서 진짜 지금이라도 마음먹고 계속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3은 없을거 같고 다 2등급 안으로 들거같긴한데 광고기획과 희망하는데 남은 학년으로 갱생 할 수 있어??? 진짜ㅠㅠ 현실적으로 말해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