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265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0년 전 (2016/3/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진심 중국인들 영화관 매너에 문화충격 받음....ㅋㅋㅋ 

영화시작한지 한 10분 지났나? 여자 두 명이 자기들 자리 찾는다고 핸드폰 전등키고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 

영화시작 20분쯤 됐을때 갑자기 어디선가 아이폰 벨소리가 들리길래 아 뭐야; 매너모드 안했나? 이러고있는데 喂? 이러면서 전화받더랔ㅋㅋㅋㅋㅋㅋ이때 진심 충격 

그리고 내 옆자리 여자 영화 시작하고 한 10분 간격으로 3번인가 계속 남자랑 통화하고 위챗하더라 핸드폰불빛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 마이웨이쩔고 남들 의식안하는건 알고있었지만 오늘 일은 정말 새로운 충격이였다
대표 사진
행1
왓더... 세상에... 너행 보는 내내 힘들었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일본 사는데 그런 거 없어서 그나마 다행... 영화 그거 내 돈 주면서 보는 건데 그렇게 방해 받으면 얼마나 열받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중국은 영화도 엄청 비쌈..ㅠ 할인받은 가격이 거의 9천원? 만원 정도....하....심지어 사람 20명도 채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이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행2
나도 중국사는 행인데 나는 항상 사람 없을때 가서 그런지 딱히 방해되지는 않더라...케바케인가? 영화표 비싼건 맞아ㅠㅠㅠ학생할인 받아야 겨우 한국영화표 정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내가 갔을때도 사람 별로 없어서 편하게 볼 수 있겠구나했는데 ㅋㅋㅋ저런 일이...중국에서 보는 첫 영환데 진짜 고정관념 생길 것 같음 ㅠ
10년 전
대표 사진
행3
하 진짜 나도 중국행인데 나 사는데도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영화 보는 거 엄청 좋아해서 여기와서도 좋아하는 영화 개봉하면 꼭꼭 영화관가서 보거든... 근데 볼 때마다 상영관에서 저러고 있는 애들 많이 봄 전에 한국영화 개봉해서 보러갔는데 내 옆자리애는 대놓고 지 캠코더?같은걸로 찍고 앉아있더라 앞자리 애는 플레쉬터뜨리고ㅎㅎㅎ... 진짜 이런건 아무리 참으려고 해도 짜증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행4
우리 유학생들끼리 간적있는데 오히려 유학생들이 더 민폐였음 중국인들이 매너 있어보였던적 첨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행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영화표는 드럽게 비싸잖아 나 그래서 안감 어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날씨 어떡하지1
06.24 21:07 l 조회 20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20
다들 돈모아서 뭐해??10
06.24 14:03 l 조회 80
북미 미국익들1
06.24 10:05 l 조회 68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51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5
06.24 01:14 l 조회 109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4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57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65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0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2
06.23 07:11 l 조회 1611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7
06.23 04:43 l 조회 473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68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182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4
06.22 20:26 l 조회 133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54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3
06.22 12:40 l 조회 122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99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32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