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692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8
이 글은 10년 전 (2016/4/25) 게시물이에요
아 익뷰에 올려버림ㅠㅠㅠ 

다시 물어볼겡 

 

과외 끊을 때 쌤한테 뭐라고 말했어? 

과외 끊고 싶은데 학원이랑 다르게 개인 대 개인 하다보니 정도 많이 들고 해서 끊는다고 말하기 너무 미안하고 눈치보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과외선생님한테 다른 과외한다고 말하기 엄청 미안하지 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시 쉬다가 한다고... 근데 이건 중학교 때라 가능했어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도 그렇게 말하고 싶은데 곧 수능이라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 하냐고 하시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원으로 옮긴다고 하는 건 어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근데 학원으로 옮긴다고 말하기가 미안해서ㅠㅠㅠㅠ 왜냐면 1년 가까이 과외했고 막 고민상담도 했을 정도로 너무 친해서ㅠㅠㅠ 익인이는 과외선생님한테 말할 때 미안하고 눈치 안보였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중학교 때 딱히 정들은 과외쌤들이 안 계셔서ㅠㅠㅠㅠㅠ 하긴 그런 상황이면 곤란하긴 하겠다... 근데 바꿔야 되는 상황이니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하는 게... 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ㅠㅠㅠ그 방법밖에는 없겠지 열심히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천사익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쌍수해야돠서 쌤보기민망하다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정말 선생님이 알았다하시고 끊으셨어??? 나는 쌤이 뭘 쌍수가지고 끊냐고 그럴 것 같은데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1때여름방학이라서 쌍수하고 이때만쉬려고한다고했옹...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그럼 쌤이 다시 연락 안왔어? 여름방학 끝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3kg에서 연애 시작 >>58kg까지 쪘다가 다시 45됨
12:30 l 조회 2
하 담달부터 돈 좀 적게 써야지
12:30 l 조회 2
근대 공시 추합되는경우도많아..?
12:30 l 조회 6
64에서 정체기 옴...1
12:30 l 조회 5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12:30 l 조회 12
로제엽떡 중당추가할까 일반당면 추가할까1
12:30 l 조회 3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2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10
하이닉스 때문에1
12:29 l 조회 21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9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13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1
12:28 l 조회 6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8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6
12:28 l 조회 51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16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8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6
12:27 l 조회 34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2
12:27 l 조회 6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4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