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익뷰에 올려버림ㅠㅠㅠ 다시 물어볼겡 과외 끊을 때 쌤한테 뭐라고 말했어? 과외 끊고 싶은데 학원이랑 다르게 개인 대 개인 하다보니 정도 많이 들고 해서 끊는다고 말하기 너무 미안하고 눈치보여....
| 이 글은 10년 전 (2016/4/25) 게시물이에요 |
|
아 익뷰에 올려버림ㅠㅠㅠ 다시 물어볼겡 과외 끊을 때 쌤한테 뭐라고 말했어? 과외 끊고 싶은데 학원이랑 다르게 개인 대 개인 하다보니 정도 많이 들고 해서 끊는다고 말하기 너무 미안하고 눈치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