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5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96



다이소 위생백도 털리네요 | 인스티즈

 

다이소 위생백도 털리네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왜 사재끼는건데 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닐 그냥 타국 원료 수입해다 만들면대영..사재기 대체왜함 그럼 소매가 천원? 비싸져서 수입안하는거뿐임 못만드는게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밍 좋게 제한판매같은거 되기 전에 쓰레기봉투랑 위생백 다 써서 다 사다놓긴 했는데 왜 저렇게까지 쟁이는건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대체 왜 저렇게 사재기 하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니네가 사재기 안하면 된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어쩐지 불과 며칠 전에 다이소가는데 어떤 사람이 위생백 겁나 많이 담는 거 봤음.. 그게 그거 때문이였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재기하면 프리미엄붙어서ㅜ전체 가격만 올라갈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재기 ...그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왜 저래......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럴수가 나 중형 곧 사야하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와중에 되팔려고 사재기하는 사람 있는거면 진심 최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머리 없나 굳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나 종량제도 지금 다 떨어져서 사야하는데 사재기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재기 할 일이 아닌데 사재기를 해서 다른사람들도 못사게하네ㅌ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점매석의 민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정떨어짐
사재기도 가격상승에 기여하는거모르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요보다 공급이 딸리면 가격올라가는거 조금만 생각하면 알텐데.,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몽총해서 그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개인에 관점에서 봤을땐 문제가 아니라서 그럼… 이기적인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떨어짐 ㄹㅈ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만 아니면 된다 생각해서 그런듯ㅋㅋ 너무 심함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ㅋㅋ필요할때마다 사서 쓰라고 제발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심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상한 소문이 퍼졌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 거지같은 유튜버들 선동도 문제지만 홀라당 넘어가는 저지능은 어째야될지 모르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그냥 필요한때 한개씩 사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누가 사는거임? 뭐 시간많은 백수들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왜 저걸 사재기하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롤백 생각도 못했는데.. 온갖 비닐은 다 사재기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멍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저거에 선동된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격올라간다고 ㅠㅠㅠㅠ제발 그만!!! 나종량제 두장남앗는데 구하지를 못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난 집에 있는게 다 떨어질거같아서 한개 미리 사둬야지 하고 사뒀는데 굳이 여러개 살 이유가 있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우리 무식한 인간이 되지 말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동네는 엄청 많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유행따르기 1위 , 선동에 선동당하기 1위 - 정신 좀 차려라……. 뭘 그렇게 담으려고 사는거얔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개웃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까까하나 더 사먹어라 제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된다고… 아니다 내가 뭘 말리냐…. 그냥 사라 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종량제 다 떨어지면 일반 봉투에 버리는것도 검토해본다고 해서 저러나..아이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진짜 왜 저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진짜ㅋㅋㅋㅋㅋㅋ 왜저러는거야
엄마아빠들 유투브 이상한 어그로 영상 가짜뉴스 좀 그만보게 할 수 없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분리수거봉투 떨어져서 저것땜에 긴장하고 사러갔는데 다행히 많아서 잘 사옴
걍 사재기를 하지말아라 쓰봉 없으면 다르게 버리는 대안이 생기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저것도 저런다고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나 사재기 관심없고 진짜로 다써서 사야한다고!!!!!!!!!!!!! 사재기 왜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재기 하는 사람들 때문에 사재기가 또 발생함
필요한 만큼만 사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정 안되면 일반 봉투에 담아도 된다 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무식 그만 보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웃기는 국민성임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왜 사재기를 하는거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왜..??적당히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사재기안해도된다고 언급까지해줬떠만 아직도 저난리냐 무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에휴 등신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시엄니 쓰봉 명당5장씩밖에 안판다며 나보고 사다라고 하심 ㅋㅋㅋ 사재기 안하셔두 된다니 ㅋㅋ 그래도 모른다고 ㅎㅎㅎㅎ.... 노파심에 이해가나... 사재기해서 모자를게같아요..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왜 저러냐곸ㅋㅋㅋㅋ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 도대체 왜저러는거야 진심으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유가 뭐든 사재기하는 애들 걍 다 나가죽었으면....왜케 지들 살아갈 생각만 쳐 하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바보들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뭐에쓰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정성이다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스토리150 06.05 15:19104759 5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240 06.05 23:0256261 16
정보·기타 와인 보관함을 선물로 받았는데 와인 안 넣어준거 황당101 06.05 14:3580648 0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92 06.05 16:0870761 0
이슈·소식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105 06.05 20:0283666 1
게가 너무 신선해서 돌아다니고 있음
7:15 l 조회 2
세계를 부숴버리자고 말하곤 하던 후배
7:13 l 조회 147
배관공으로 전직한 교수
7:12 l 조회 305
동네 철물점의 처리속도
7:11 l 조회 252
제작자의 의도 vs 나의 용도
7:11 l 조회 260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해가 되는 캐릭터
7:08 l 조회 364
감성 터지는 막걸리 술잔
7:08 l 조회 157
어느 헬스장의 방충망
7:06 l 조회 512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7:04 l 조회 792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7:03 l 조회 817
신용카드를 구청에서 발급하는 지역
6:57 l 조회 1291
제가 어른이 되면 원하는 모든 게임 살 수 있나요
6:55 l 조회 527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53 l 조회 1586 l 추천 1
도로주행 해 본 사람만 아는 짤
6:53 l 조회 517
원제와 달라진 일본 드라마 제목
6:52 l 조회 891
요즘 고깃집 회식
6:51 l 조회 305
게임 중에 잠수 타버린 이유
6:50 l 조회 259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2
6:48 l 조회 2296
천안 사람들 이거 진짜예요?
6:48 l 조회 701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2
6:46 l 조회 203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