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929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0년 전 (2016/5/14) 게시물이에요

물론 아예 안 하고 놀자판으로 한다는 게 아니라...

그냥 학교 수업만 열심히 하고 인생에 지장 없을 정도로만...

그냥 요즘 들어 내가 왜 공부를 하는지 모르겠어

뭐하러 이렇게 내 여가시간까지 낭비하며 학원에서 썩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왜 그렇게 1점 차이에 울었는지도 모르겠고

매번 전교권에서 열 손가락에 들 정도로 공부를 열심히 했었는데

이젠 전교 등수도 뭔 의민지 모르겠고...

가족들도 공부로 억압을 안 하는데 그냥 학원 다 끊고 학교만 열심히 다닐까 싶다

이번 시험에 10등권에서 밀려났다고 주변에서 이번에는 좀 놀았냐며 공부 좀 하라는 오지랖 잔소리를 듣고 더 이런 마음을 강하게 먹음

내가 공부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이과 성향이라 수학 과학 같은 건 재밌는데 그 외에는 그냥...

평균 올리려고 공부하는 용이라서...

내가 좋아하는 공부만 하고 싶다 물론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하며 살고 싶다는 건 비현실적인 얘기지만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에어라우웽ㅇ유ㅠㅠ 그냥 답답해서 혼자 써 본 거임 또 학원 가서 썩을 준비 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싶은게 확실히 정해졌다면 괜찮은데 아니면..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인생인데 오지랖 넓으신 분들 아니고서야 아무도 신경 안씀.
너가 생각하기에 아무런 목적없는 공부가 한번살다가는 너 인생에 무의미하다는 생각이들면
필요한 선에서만 적당히 하고 다른부분에서 더 열심히 노력하는것도 좋은방법이라고 생각.
진심 인생에 공부가 다가 아님ㅋㅋ 다 선생하고 의대가고 이럴것도 아닌디...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
11:51 l 조회 3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1
11:51 l 조회 6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11:51 l 조회 7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1
11:51 l 조회 9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1
11:51 l 조회 7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7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2
11:50 l 조회 12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5
자취 고민
11:50 l 조회 3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3
11:49 l 조회 14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11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3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1
11:49 l 조회 12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1
11:48 l 조회 15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2
11:48 l 조회 13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55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
11:47 l 조회 6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27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3
11:47 l 조회 12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4
11: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