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아직 공부 왜해야되는건지 모르겠음... 근데 이선생님으로 바뀌고나서 더 열심히하게됨... 아침부터 학원갈생각에 들떠서 실실웃고 평소보다 일찍일어나게됨.... 내일도 학원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