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7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ㅋㅋㅋㅋㅋ손톱 바짝바짝 깎아져있는 남자들만 봐서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기타 치다 손톱 부러지려나... 이러면서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밴드맨들 전부 손톱 흰색도 없게 빠짝 깎아가지고ㅋㅋ 쫌만 긴 손톱 보이면 와 저거 신디는 딱딱 소리 나겠다 저거 줄쟁이들은 손톱 다 날라가겠다 이럼 ㅠㅠ 익인이는 누구 좋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일밴드 좋아해!!!!!! 원오크락이랑 킹누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나도 킹누 좋아ㅠㅠㅠ!!!!!!!! 나는 국밴... ㅇㅇㅇㅇ이랑 ㄲㅊ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밴은 옛밴드긴 한데 b'z 진짜 너무 좋아해ㅠㅠ 미쳐.... 노래 들을 때마다 너무 좋아서 이마 빡빡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ㅇㅇㅇㅇ는 뭐야?!?! 나도 들어보고싶다 난 국내밴드는 터치드가 젤 좋더라 막 시원하고 짜릿하고 격정적인거 좋아하는듯 카타르시스 오지는거 ㅠㅠㅠ 맞아 밴드노래 너무 좋으면 사운드 때문에 진심 미쳐버릴 거 같음 그리고 음원은 이제 절대 못듣게되는...ㅎ 보컬도 좋은데 막 세션 하나하나 뜯어보게 되고 혼자 뽕차고 난리야 익인이가 젤 좋아하는 노래는 뭐야?? 난 돌고돌아 킹누 백일이더라 한 100000번 들었는데도 들을 때마다 짜릿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협력사가 모두의 창업 해킹”… '뻥 뚫린' 정부 보안망
3:57 l 조회 4
필릭스는 이 사진 너무 좋다1
3:51 l 조회 15
외국인들 우리나라 아이돌들로 인종차별얘기 꺼내고
3:44 l 조회 35
1번 쓴 화장품 파는 방법 없나3
3:42 l 조회 49
너네 타로본거 맞은적 많아 ?3
3:31 l 조회 32
야알못인데1
3:30 l 조회 29
감찰상궁템 손민수 하고 싶어
3:27 l 조회 15
유튭 알고리즘에 어텐션 안무연습영상 떴는데 혜인이 도입부는
3:25 l 조회 20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오랜만에 보는데1
3:23 l 조회 30
OnAir 샤키라 개이쁘다....
3:21 l 조회 14
욕먹는 여자아이돌 영상 보는데 팔이 너무 얇음
3:20 l 조회 56
플레이브 예준님 빗속에서 커버 진짜 좋음1
3:20 l 조회 40 l 추천 6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3:17 l 조회 34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5
3:16 l 조회 29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17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29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9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4
3:14 l 조회 106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20
궁금한게 아이돌들 6
3:13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