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긴줄 착각하고 연락왔는데 걍 무뚝뚝하게 대답하고 답 안이어갔단말이야 솔직히 대답한것도 후회ㅜㅜ 근데 걔친구가 걔톡받아래 학교에서 고통스러워한다곸ㅋㅋㅋ 어이없다 뭐라해ㅜㅡㄴ 내가 왜 받아야하지 깨진지 2년이됐는데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자긴줄 착각하고 연락왔는데 걍 무뚝뚝하게 대답하고 답 안이어갔단말이야 솔직히 대답한것도 후회ㅜㅜ 근데 걔친구가 걔톡받아래 학교에서 고통스러워한다곸ㅋㅋㅋ 어이없다 뭐라해ㅜㅡㄴ 내가 왜 받아야하지 깨진지 2년이됐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