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걔가 자기가 바라던걸로 성공해서 좋고 안좋게 헤어진것도 아니라서 더 승승장구하기만을 바래 헤어질때도 너가 가는길 응원해주기로 했었고 잘돼서 기분좋은데 왜 위로하는거지 나도 다른남자 만나는중인데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나는 걔가 자기가 바라던걸로 성공해서 좋고 안좋게 헤어진것도 아니라서 더 승승장구하기만을 바래 헤어질때도 너가 가는길 응원해주기로 했었고 잘돼서 기분좋은데 왜 위로하는거지 나도 다른남자 만나는중인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