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8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직장들어가면 만약 내가 빠른 96이면 95인 회사 동료들한테 언니라고 해야하는거지???? 

막 저번에 댓글보는데 언니라고 하면 어린척한다고 뭐라하고 어떤 댓글은 친구먹으려하면 빠른이면서 친구먹으려한다고 뭐라하더라고..ㅠㅠ어디에 맞춰야할지 혼돈의 카오스
대표 사진
익인1
난 평생을 빠른으로 살았는데 하루아침에 그 나이 그대로 살라는건 너무 하지 않나 나는 안 그럴거야... 걔네 친구 중에서도 빠른년생 있을텐데 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 회사 분위기에 맞추면 된다더라 근데 직원들끼리 언니라 하는 곳 잘 없다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재수생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대학가면 내 나이 맞춰야하나 안 맞춰야하나 원래 나이 맞추면 어려보이고 싶어서 혹은 재수한 거 숨기려고 거짓말 했다 할 것 같고 올리면 언니 대접 받고 싶어서 그랬다하고 날 어색하게 대할까봐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민쩔겠다..그냥 처음에 다 털어놓는게 나중에 오해안생기고 나을것같아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카뱅에서 신청해도됨?
16:42 l 조회 1
주식 나처럼 삥뜯어서 하는 사람없니ㅋㅋ
16:42 l 조회 1
아티스트베이커리 소금빵 개맛있네…?
16:42 l 조회 3
오늘 딱 면접 보고 온 지 일주일 됐는데 결과 안 나온 거면
16:41 l 조회 7
고열로 뇌손상 되서 지적장애인이 될 수도 있구나
16:40 l 조회 25
외 스카에 왜 중딩 안받는지 알겠다
16:40 l 조회 14
파리바게트 망고밤 케이크 or 베리밤 망고케이크 먹어본사람 1
16:40 l 조회 5
우리집은 김장 왜하는지 모르겠음1
16:40 l 조회 23
이거 뭐라고 답장하는 게 좋을까 2
16:40 l 조회 12
우리 만에 하나 32강에서 이기고 16강 가면 미국 만날 확률 높던데 한국 미국 붙으면 미국 응원하는 남자들 개많을듯1
16:39 l 조회 13
교행 내년에 몇명뽑을거같애?
16:39 l 조회 10
근데 나도 레즈비언인데 남자 안 만나냐고 할 때마다 당황스럽긴 함 ㅜ ㅋㅋㅋ
16:39 l 조회 10
보름뒤에 천만원 들어오는데 주식 뭐살까..
16:39 l 조회 16
인스타에 예예랑 비슷한 사람 누군지 알아?4
16:39 l 조회 11
27살에 3천 모은 거 괜찮아?8
16:39 l 조회 26
사주볼때 궁금한거! 4
16:38 l 조회 26
왜 이렇게 조용하냐는 소리 들었는데4
16:38 l 조회 38
직장인익들아 PC에 투두리스트 앱 깔아서 써?1
16:38 l 조회 8
승무원하고 싶어서 다이어트 했는데 갑자기 하고 싶은 거 바뀜 ㅋㅋ2
16:38 l 조회 15
익들아 근데 블로그이웃이 막 3-400명이여도 1
16: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