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3
자기는 손흥민없이 이길 수 있는 경기를 만들 수 있다 이걸 하고 싶었는데 지 명장이다라고 증명할려고 ㅇㅇ
근데 질거 같으니까 그제서야 손흥민 윙에서 뛰게 만들어버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이거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흥민싫어한 티 14월드컵때부터 유구하게 티를 내셔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홍: 잘한다길래 뽑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말했어? 홍명보 비꼬기로 신고하고 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ㅋㅋ 주변에서 잘한다길래 한 번 뽑아봤다~ 이런 식으로 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에게
손흥민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흥민없이 이겨서 여론 자기편으로 만들고 손흥민 한물간 선수 만드려고 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짜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 인간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그 기싸움을 왜 지금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흥민 없어도 잘 할 수 있다. 일본도 주전 없이 4대 0으로 이겼는데 우리라고 못할게 뭐 있냐 이런 생각으로 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걸 왜 월드컵에서 하고 난리야 노어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퍼 이거 맞음 ㅇㅇ 그래서 손흥민 빼고도 이겼다~ 이렇게 언플 때리려고 했는데 현실적으로 그게 되겠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싸움을 축구판에서 제일 큰 월드컵에서 하고 난리야 바본가 월드컵이 뭐 지가 돈주고 연 동네경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자기과시를 월드컵에서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손흥민은 홍명보 라인이었던 적이 한번도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기성용 구자철 등 성인국대 다 뽑던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나이 되는데 차출 안했자나 그때부터 쭉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우겨우 손흥민 18아시안게임때 금메달따서 다행이지 ㄹㅇ 이때가 막차였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흥민이 그때 메달 못땃으면 진심 아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12년이라서 독일에서 뛰던때라 영국으로 바로 갈 수 있던 거리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ㄹㅇ 그때도 그래서 말 꽤나 나왔었음
왜 안데려가냐
그때 막 조직력 얘기 했엇는데
애초에 올림픽은 와일드카드도 데려가는 대회인데 무슨 조직력.. 그건 감독인 님 몫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ㅡ저능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그렇게 증명이되나 아니 손흥민을 더 잘써야 명장인거 아님...? 개쩌는 선수 이용 못하는게 더 능력 없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야구 어떤 감독 생각나네 여기도 저능통온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 같하...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 단어 요약 명장병..ㅋㅋㅋㅋㅋ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명장병은 약도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흥민 왜 싫어해? 열등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열등감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열등감 잇는 사람들이 꼭 짜치게 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조건임ㅋㅋㅋㅋㅋ유구하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도없으면서 명장병이나 걸리고 진짜 욕밖에 안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서 월컵 예선은 어케든 통과해야 하니까 손흥민 몸 안 좋아도 풀타임 돌림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닐것 같지?? 찐이다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선수 질투하는애를 누가 감독으로 쓰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이를 발로 ㅊ먹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명장병은 진짜 약이 없음... 걍 다같이 망해서 그 자리 내려놔야 해결될정도로 약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개역겹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
17:59 l 조회 1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17:59 l 조회 2
오늘 앤톤 착장 개맘에든다
17:58 l 조회 7 l 추천 1
32강 진출여부는 언제쯤 알수있어?1
17:58 l 조회 8
30분 정도 늦퇴근 한달에 두세번이면 괜찮은거야?2
17:58 l 조회 10
카타르 가나전때 이강인 후반에 교체 되자마자
17:58 l 조회 10
나 설영우 하는짓보고 이강인보다 어린줄알았음1
17:58 l 조회 15
근데 우리 오늘 경기 대충한거 맞음?3
17:58 l 조회 14
라이즈 엠카 툽 몇시부터야?2
17:58 l 조회 23
인제군 사이트에 도영 사진 올라왔다1
17:58 l 조회 8
정보/소식 홍명보 귀국 현장이 남아공전보다 재밌을 듯
17:58 l 조회 34
그 사람이 젤 열심히 한 것 같은데 누구냐 오늘 초반에 수비(?) 하고 울나라 선수들한테 정신차리라고 개화낸사람2
17:57 l 조회 30
식당갔는데 다 홍명보 욕하더랔ㅋㅋㅋ2
17:57 l 조회 24
아무리 생각해도 손 선발에 없어도 이길 수 있다 보여주려고 한거 맞는것같음 1
17:57 l 조회 11
호랑이는 가죽을 사람은 이름을 남긴다
17:57 l 조회 6
손흥민-조규성-이강인 이게 어려워??1
17:57 l 조회 17
22년 카타르 월드컵때 진짜 도파민 ㄹㅈㄷ였음4
17:57 l 조회 17
오늘 경기 전반전이 ㄹㅇ 심연이었음1
17:57 l 조회 46
우리나라 사람들 학벌 진짜 좋아한다ㅋㅋㅋ3
17:57 l 조회 40
❗️이따가 라이즈 엠카 투표해주시면 선착 220명한테 커피 쏨❗️11
17:56 l 조회 58 l 추천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