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일단 고1 때 엄청 잘 맞아서 가정사 같은 것도 털어놓고 그런 식으로 되게 친해졌어 근데 이번 년에 고2 때 나랑 잘 노는? 친한? 애들이랑 내 친구가 같이 옆반이 됐거든? 나는 걔네랑 다른 층이여서 귀찮아서 잘 안 갔는데 같은 층 되니까 너무 좋은 거야 그래서 자주 옆반 갔는데 가서 솔직히 내 친구보다 걔네랑 더 많이 놀고 그랬어 

 

아 그리고 내가 2학년 되서 공부 조금이라도 하자고 마음먹고 기숙사 들어오면서 카톡 페북 잘 안 하게 됐고 그래 근데 얼마 전에 내 친구가 자기 반 친구랑 얘기하면서 진정한 친구라는 감정을 느껴본 게 나한테서가 처음이라 그랬다고 그 얘기 들은 친구가 말해주는 거야 그래서 나는 아 앞으로 잘해줘야지 하고 말없이 넘어갔는데  

 

며칠 전에 기숙사 오기 전에 시간 짬 내서 걔랑 놀았거든? 그래서 그 날 찍은 사진 같이 프사 해놨는데 그 다음날에 걔네 반 친구들이 우리 놀린다고 너네 이만년동안 사겼다매? 라길래 나는 그냥 엥 아니 오만년인데?? 이러면서 걔랑 장난 치고 그날 카톡 상메를 내 친구 이름을 ☆이라 하자, ☆이랑 오맍년♥ 이렇게 바꿨는데 내 친구가 프사랑 상메랑 다 내리고 배사에 지 다른 친구 사진 올리고 그 다음 날에 학교 가니까 다른 친구가 나보고 내 상메 보자마자 사진 내렸다면서 그러는 거야  

 

아 하여튼 요새는 내가 막 ☆아~~~ 하면서 인사해도 장난이라지만 표정 좀 안 좋고 그러네 나 싫어하는 걸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집에서 취준하는 익들 부모님이랑 사이 좋아..?
17:26 l 조회 4
좋아하는 유투버가 게이같음…
17:25 l 조회 8
원래 털 없어지면 땀 더나나2
17:25 l 조회 11
투썸 스초생 말고 케이크 뭐가 맛있어?1
17:25 l 조회 4
요즘 간호사 태움 현황
17:25 l 조회 16
직장인들아 다들 건강하게 먹음?
17:25 l 조회 4
난 개쫄보 ..2
17:25 l 조회 6
하닉 주주들 필독!!2
17:24 l 조회 35
정규대학은 나왔고 기사 자격증 조건 되려고 학점은행제 듣는데 취업할 때 안좋게 봐?1
17:24 l 조회 5
건강에 막 나쁘지 않고 맛있는2
17:24 l 조회 23
하닉 얼마큼사지2
17:24 l 조회 16
욕먹을 소리지만6
17:24 l 조회 17
내 친구들 mbti인데 나는 뭐게2
17:24 l 조회 14
지속력 좋은 매트 립 추천 좀 ㅠ글로우립에 빠졌다가 걍 밥 먹으면 맨입술이 되…
17:24 l 조회 10
와씨 개까칠한 상사한테 이렇게 답장 받으니까 쾌감느껴짐 3
17:24 l 조회 36
10년안에 운전면허 필요없어질거같아?5
17:23 l 조회 13
냉동한 빵 어떻게 먹어야해??2
17:23 l 조회 13
하이닉스 10주 팔았어 ㅠ 괜히했어 하....12
17:23 l 조회 58
재무나 자금 직무로 일하는 혹은 취준하고 있는 사람 있을까
17:23 l 조회 7
아씨 양치하다가 헛기침 튀어나와서
17: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