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고1 때 엄청 잘 맞아서 가정사 같은 것도 털어놓고 그런 식으로 되게 친해졌어 근데 이번 년에 고2 때 나랑 잘 노는? 친한? 애들이랑 내 친구가 같이 옆반이 됐거든? 나는 걔네랑 다른 층이여서 귀찮아서 잘 안 갔는데 같은 층 되니까 너무 좋은 거야 그래서 자주 옆반 갔는데 가서 솔직히 내 친구보다 걔네랑 더 많이 놀고 그랬어 아 그리고 내가 2학년 되서 공부 조금이라도 하자고 마음먹고 기숙사 들어오면서 카톡 페북 잘 안 하게 됐고 그래 근데 얼마 전에 내 친구가 자기 반 친구랑 얘기하면서 진정한 친구라는 감정을 느껴본 게 나한테서가 처음이라 그랬다고 그 얘기 들은 친구가 말해주는 거야 그래서 나는 아 앞으로 잘해줘야지 하고 말없이 넘어갔는데 며칠 전에 기숙사 오기 전에 시간 짬 내서 걔랑 놀았거든? 그래서 그 날 찍은 사진 같이 프사 해놨는데 그 다음날에 걔네 반 친구들이 우리 놀린다고 너네 이만년동안 사겼다매? 라길래 나는 그냥 엥 아니 오만년인데?? 이러면서 걔랑 장난 치고 그날 카톡 상메를 내 친구 이름을 ☆이라 하자, ☆이랑 오맍년♥ 이렇게 바꿨는데 내 친구가 프사랑 상메랑 다 내리고 배사에 지 다른 친구 사진 올리고 그 다음 날에 학교 가니까 다른 친구가 나보고 내 상메 보자마자 사진 내렸다면서 그러는 거야 아 하여튼 요새는 내가 막 ☆아~~~ 하면서 인사해도 장난이라지만 표정 좀 안 좋고 그러네 나 싫어하는 걸까??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