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쿠는 너무 으랏차차 태양인스럽고
고탁은 어디서 느꼈냐면
시고준 바쿠집 가서 아부지랑 만났을때 고탁 태도 보고 느낌…
전체적으로 느껴야됨 얘넨…
글고 고탁이가 시은이한테 사과했을때도…
수호도 막 바쿠처럼 그런 에너지랑은 좀 달라서 고탁이랑 잘맞을듯
|
바쿠는 너무 으랏차차 태양인스럽고 고탁은 어디서 느꼈냐면 시고준 바쿠집 가서 아부지랑 만났을때 고탁 태도 보고 느낌… 전체적으로 느껴야됨 얘넨… 글고 고탁이가 시은이한테 사과했을때도… 수호도 막 바쿠처럼 그런 에너지랑은 좀 달라서 고탁이랑 잘맞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