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과외쌤이 제발 일찍 자랬는데 잠이 안 와서 큰일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이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입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닭 먹고 싶다 불닭 좋아하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좋아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두 18이야 어디살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살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두 무슨구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아ㄹ랴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ㅋㅋㅋㅋㅋ자신감 넘치는걸! 좋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들이 자주 말해주니까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생긴사람이 너한테 좋아하는 티 내는거 싫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무 생각도 안들어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래..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나.......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귀여워서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떽 누나한테...! 나도 제목 보고 귀여워서 들어왔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제목이 뭐가 귀여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잘생긴걸 나름 잘생겼다고 표현한게 웃겨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상형같은거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는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여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네 사귀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나 요즘 연애는 별로 안 하고 싶다 왜냐하면 숨만 쉬는 것도 힘들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힘드로?ㅜㅜ 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졸려서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성피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아하는향같은거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꽃향기?? 향수로는 이게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오..꽃향ㄱ..(메모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들 테니스스커트 좋아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좋아해 치마중에 제일 예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남사친이랑 똑같다...그러면 막 염색vs흑발! 그냥 잘어울리면 케바케인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어울리면 케바케지만 나는 갈색머리 좋아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꿈머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고쪽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웃는 거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나랑 사귈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ㅌㅋㅋㅋ연애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앗..넝담이양 ㅋㅋㅋㅋㅌ귀엽네 늦었는데 빨리 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너도 잘 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자꾸 댓글 달아서 미안해ㅠㅠㅠㅠㅠ너 말투 내 짝남 말투야..혹시 짝남이니?..(오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뭐가 미안해ㅋㅋㅋㅋ 심심해서 올린 글인데 물론 아직 숙제는 안 했다 뻔뻔하게도ㅋㅋ 짝남일까..? 누구 닮았는데 짝남은ㅋㅋ 자랑 좀 해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방탄 진 닮았엉 ㅋㅋㅋㅋ우리반 애들도 다 인정해땅 정말 정말 착하고 말투가 너익이랑 똑같아ㅠㅠ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근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슬퍼 심지어 걔가 나랑 제일 친한친구 좋아하는 듯..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게도 내가 아니다.. 나는 정말 정말 착한 편은 아니야ㅋㅋㅋ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맞는 거 같아 어떡하짘ㅋㅋ너익이랑 걔랑 똑같은말해...정말.. 성만 알려주라..제발..ㅋㅋㅋ맞는 거 같아서 슬프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나 진 닮았다는 소리 한번도 들어본 적 없어ㅋㅋㅠㅠㅠㅠ 나는 엑소 찬열+세븐틴 민규 소리만 엄청 듣는걸.. 성은 김씨야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4에게
헐 쓰니도..엄청나게 잘생겼구나..김씨면 아니당 크크 진짜 너무 말투가 똑같아서 심지어 지금도..ㅠㅠ 진짜 깜짝놀랬다.. 혹시 인기 많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네~ 직접적으로 나 너 좋아한다는 말을 자주 듣는건 아닌데 주변에서 누가 너 좋아한대 이런 말이나 내 친구가 나 소개해달라는데 만나볼래? 이런건 자주 들어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너무 내 짝남이랑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네..진짜 너무 똑같아서 소름 돋아.. 지금 쓰니는 좋아하는 사람도 없는겨!?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되게 신기하네.. 난 좋아하는 사람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내려두고 산다... 그리고 내 성격이 여자들이 젛아하는 성격은 아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앗..근데 내 추측이지만 걔는 내 친구 좋아해ㅠㅠ 그런 거 같다.. 나는 워낙 첫인상이 착한상이 아니라 애들이 먼저 잘 안 다가와 진짜 너~~무 최고의 고민.. 친해지면 다 생긴 거랑 반대로 되게 착하다구 그러는데.. (우울 그래서 짝남이 나한테 말을 안 걸구나,,,무서워서ㅠ내 짝남은 웃을때 귀여운 여자 좋아한대 너익이랑 비슷해서 그래서 진짜 내 작남인 줄 알았당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왜 니 친구 좋아한다고 생각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차갑게 생겨서 잘 웃는 여자도 매력있어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고마워ㅠㅠ너익 진짜 내 짝남 같다...말하는 거 하나 하나.. 나 옛날부터 궁금했던 거 물어봐두 되니..여자한테 관심은 없다구 했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물어봐도 돼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막 여자들이 너 좋다구 하면 걔한테 더 관심가고 눈에 가고 그래? 너무 사바사인가.. 너익기준에서는 어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눈길이 가긴 하는데 관심이 가는건 아니야 그리고 내가 좀 누가 너한테 호감 있다더라 이런 얘기를 많이 듣는 편이라 눈길이 다 가는건 아니고 솔직히 그중에서 내 취향으로 생긴 애들한테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아 헐..그렇겠다 고마워ㅠㅠ정말 궁금했는데 남사친한테 물어보자니 ㅋㅌㅌㅌ뭔가 너무 민망해서..익명의 힘을 빌려서라두.. 고맙당 고민상담? 받은 기분이야~~ 늦었는데 빨리 자구 숙제 빨리 하구!!ㅋㅋㅋ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ㅋㅋㅋㅋㅋ잘 자고 짝남이랑 잘되길 바랄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응응 감자감자해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3kg에서 연애 시작 >>58kg까지 쪘다가 다시 45됨
12:30 l 조회 2
하 담달부터 돈 좀 적게 써야지
12:30 l 조회 2
근대 공시 추합되는경우도많아..?
12:30 l 조회 6
64에서 정체기 옴...1
12:30 l 조회 5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12:30 l 조회 13
로제엽떡 중당추가할까 일반당면 추가할까1
12:30 l 조회 3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2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10
하이닉스 때문에1
12:29 l 조회 21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9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15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1
12:28 l 조회 6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8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6
12:28 l 조회 53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16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8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6
12:27 l 조회 35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2
12:27 l 조회 7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4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