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꿈에서 귀신? 같은 거 나오는 무서운 꿈 꿨는데 깨고나서 옆에 언니 있어서 아 언니 나 꿈 꿨어 이러니까 언니가 나한테 "내가 언니야?"이러고 눈 앞이 캄캄해 지는 거야 ㅋㅋㅋㅋ아 귀신 꿈 꾸고 깼는데 옆에 있던 언니가 또 귀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가위가 이중 트랩이고 난리ㅋㅋㅋㅋㅋㅋ 고개 돌리고 눈 뜨려고 온갖 난리쳐서 깼다 ㅎㅎ 언니가 달래줬따 헿ㅎ 이건 현실이겠ㅈ ㅣ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꿈에서 귀신? 같은 거 나오는 무서운 꿈 꿨는데 깨고나서 옆에 언니 있어서 아 언니 나 꿈 꿨어 이러니까 언니가 나한테 "내가 언니야?"이러고 눈 앞이 캄캄해 지는 거야 ㅋㅋㅋㅋ아 귀신 꿈 꾸고 깼는데 옆에 있던 언니가 또 귀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가위가 이중 트랩이고 난리ㅋㅋㅋㅋㅋㅋ 고개 돌리고 눈 뜨려고 온갖 난리쳐서 깼다 ㅎㅎ 언니가 달래줬따 헿ㅎ 이건 현실이겠ㅈ 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