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07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0

[잡담] 얘들아 우리집 쓰레기집 같음...? | 인스티즈

오늘 나가면서 버린거고 택배 보낼거 + 쓰레기봉투+ 재활용 모은거였는데 언니가 티비에 나오는 쓰레기집이래...ㅜ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엄마가 잔소리하기 좋은 정신사나운 느낌이당 나도 저런데 엄마가 올때마다 잔소리함 잡다한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스티 빈병이랑 저기 위에 비닐쓰레기도 ㄱ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쓰레기 아님 아직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스티 마저 마시게...?? 냄비도 안쓰는 건 이왕이면 넣어두고 하면 그냥 보기엔 깔끔해보여
지금은 그냥 어수선해보일 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 저것만 갖고 그러진 않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버릴 쓰레기만 보고 그런게 아니라 저 조금 나온 지저분한거 포함해서 쓰레기집이라도 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엌보면 드럽긴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리 안 해먹어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건 모르겠고 물티슈 닫아주고 싶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집까진 아니지만 정리가 안되긴 한듯... 뭐 하나 하려면 올려둔거 싹 다 치워놓고 해야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더럽긴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이작아서 자주치워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밑에만 본거 아니고 위에 좁아보이는데 정리좀 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방 테이블?이 더러워서 그런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니가 쓰레기집을 못 봤나....
사람 누울 자리도 있네
쓰레기집 절대 아님
내 옆집이 쓰레기집임 바퀴벌레가 넘어오고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그냥 치우라고 한 말이지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저분하다는 정도? 저기서 정리 못하고 계속 쌓아두면 점점 쓰레기집으로 가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치우라고 개오바떠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난 막무조건 어디다가 집어넣는게 더 이해안감 눈에안보이면단가 쓸거는 다 꺼내놔야될거아녀ㅋㄱ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정리 안된 자취방 느낌이긴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쓰레기 제때 치우라는 뜻일 듯ㅇㅇ 쓰레기 보다는 부엌 쪽을 정리해야겠는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평범한 집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깔끔해보이지 않아서 그렇지 쓰레기집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언니가 찐쓰레기집을 못보셨구나..
언제 내 자취방으로 초대한다 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지저분한 ...? 인덕션 부분인데 물티슈랑 페트병은 왜 있어 냄비 안 쓰면 넣어두면 깔끔해보일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러운집 본적없으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치우라고 하시는 말이짘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쓰레기 좀 모아놓은 거구만ㅋㅋ오바가 심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집이 좁아서 좀만 더러워져도 크게 더러운 거 같이 느껴지는 경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통의 자취집 아님?뭐 매일매일 버리는 집이 어딨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분리수거할거 현관쪽에 모아두면 저럴수밖에없지모 쓰레기집 이러는건 개오바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레기 집은 절대 아닌데 쓰니가 깔끔한 편은 아닌 것 같음
재활용 버릴 거에 커피컵 홀더 분리 안 되어 있고 빨대 꽂혀 있고 영수증도 저기 들어가 있는 걸 보니.. 빨대랑 영수증은 일반쓰레기야
그리고 부엌 상태도..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22 기본적으로 분리할 줄 모르는 집 같아보임. 근데 티비에선 서류탈락 수준이니 너무 걱정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까지 공부하고 싶지는 않음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근데 분리배출은 잘해야됨 특히 영수증 같은거 말이야 난 엄마가 남동생 예비군 통지서 포함한 재활용을 잘못버려서 내가 벌금 내 준 이후 강박증 생겨서 재활용 버린거에서 꺼내서 다시 써도 될정도로 씻고 철저히 분리해서 버리게 됐음 저 홀더도 차리리 빼서 같은 곳에 두면 모를까 저렇게 버렸다간 아예 수거 안하는거 본적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게무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집 작으면 어쩔수없음 자주자주 치우는 것 밖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정리정돈이 안되어있긴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레기집은 아닌데 정신사납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전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면 아닌데 동생이면 쓰레기집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평일에 야근 개때려서 집 가자마자 뻗는 내 집이랑 비슷하긴 함 주말에 다 치우면 대 ~ 부엌은 정리를 좀 해야 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가 돈받고 치워줄 수 있으면 쓰레기집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집이 작으면 어쩔수없이 더 지저분해 보임
인덕션 위만 정리해도 깔끔해보일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방 보시면 깜짝 놀라실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 걍 다 버리면 끝나는것들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차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더럽다고 하기엔 걍 30분이면 싹 치우기 가능한 정도라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집이 작아서 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ㅋㅋ 아니 그럼 저걸 어디다 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으엥 보통 자취방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집이 작아서 조금만 덜 치워도 티가 나는 건 어쩔 수 없더라..ㅡ큐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 나 ㄹㅇ 쓰레기집이라 검색하다가 왔는데 겁나 깨끗해
울집은 발 디딜 틈도 얼마 없음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엥 쓰레기집을 못봤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샤갈,,,,우리집은 그럼 청소업체 불러야대,,, 저정도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요리 안 해먹는데 냄비 후라이팬 올려진 상태임
아이스티 남았으면 냉장고에 두든 얼른 치우지 계속 둠
이거 외에도 깔끔하게 사는 건 절대 아닌게 보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님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쓰레기 정리해놓은 건 쓰레기집 안 같은데 왼쪽 위에 주방 쪽이 좀 과장해서 쓰레기집... 물론 진짜 쓰레기집 같진 않은데 지저분해보이긴 함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10:30 l 조회 6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
10:30 l 조회 3
30대후반~40대들은 20대들 말랑이 사는거 이해안갈수도ㅋㅋㅋ
10:30 l 조회 6
이번 주 부산 vs 마산 vs 경주 vs 대구 어디 갈까
10:30 l 조회 3
몇 달 전부터 틱 같은 게 생겼어
10:30 l 조회 1
난 하이닉스 살돈없어서 걍쏠투삼 ㅋㅎ1
10:30 l 조회 5
수익실현하면 옷 사야지
10:30 l 조회 3
과자가 왤캐 맛있지3
10:30 l 조회 8
아니 오ㅑ케 춥냐...2
10:29 l 조회 6
Ct 왜케싸??
10:29 l 조회 4
아 낼 묵호가는데 비오네 ............
10:29 l 조회 11
아놔ㅜ인턴인데 내일 과장님이 일대일로 밥먹자는데 뭐먹으면 좋을까 3
10:28 l 조회 13
내 일본 친구 이름 진짜 예쁨!!!!5
10:28 l 조회 33
아무리 연애초반이라 해도 약속와서 계속 폰만 만지는건 3
10:28 l 조회 17
계란찜 밥 비벼먹는거나 간계밥이나 비빔밥이나3
10:28 l 조회 28
정부24에서 등본같은거 발급해서 최대 몇일까지 열람가능해?
10:28 l 조회 6
동물 버리고 학대하는 애들 천벌 받을까?
10:28 l 조회 8
마운자로 한달동안 6.5키로 빠짐
10:28 l 조회 18
지그재그 스파오 가디건1
10:27 l 조회 14
일본 돈키? 편의점 살거 추천좀2
10:2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