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화장을 여때까지 안했는데... 주변 친구들은 당연하다는듯이 다 하고 그래서 난 이제야 늦게 시작하게 되었는데 처음이다보니까 서툴고 화장품 종류나 사용법도 잘 모르고.. 해봤자 눈썹 틴트 팩트 세가지 밖에 안하지만ㅠ 다른 애들은 예쁘게 잘 하는데 그 옆에서 조금 부끄럽고 창피하달까 애들 쓰는거보면서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 이 제품 좋아? 이런식으로 물어보는데 좀 창피하다ㅠ헝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화장을 여때까지 안했는데... 주변 친구들은 당연하다는듯이 다 하고 그래서 난 이제야 늦게 시작하게 되었는데 처음이다보니까 서툴고 화장품 종류나 사용법도 잘 모르고.. 해봤자 눈썹 틴트 팩트 세가지 밖에 안하지만ㅠ 다른 애들은 예쁘게 잘 하는데 그 옆에서 조금 부끄럽고 창피하달까 애들 쓰는거보면서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 이 제품 좋아? 이런식으로 물어보는데 좀 창피하다ㅠ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