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합 지릴거같은데 하 내최애배우둘 소취합니다 특히 남배 연기가 굉장히 섬세하고 김혜윤도 감정몰입잘시켜서 궁금해참고로 댓글서 음침하게 후려치거나 정병발사하면 신고갈기고 pdf따고 댓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