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새내기 1학년이고 조원은 동기 하나랑 2.3학년 선배 한명씩 ! 다음주 금요일에 경쟁피티인데 금요일 수업이 제일 빡시고 이제 빠지면 진짜 위험해서 ㅠㅠ 교수님께 말하면 봐주실까.. 아니면 진단서를 끊어갈까..?ㅠㅠ 근데 진단서도 너무 많이 끊었는데 ㅜ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새내기 1학년이고 조원은 동기 하나랑 2.3학년 선배 한명씩 ! 다음주 금요일에 경쟁피티인데 금요일 수업이 제일 빡시고 이제 빠지면 진짜 위험해서 ㅠㅠ 교수님께 말하면 봐주실까.. 아니면 진단서를 끊어갈까..?ㅠㅠ 근데 진단서도 너무 많이 끊었는데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