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나는 새내기 1학년이고 조원은 동기 하나랑 2.3학년 선배 한명씩 ! 다음주 금요일에 경쟁피티인데 금요일 수업이 제일 빡시고 이제 빠지면 진짜 위험해서 ㅠㅠ 교수님께 말하면 봐주실까.. 아니면 진단서를 끊어갈까..?ㅠㅠ 근데 진단서도 너무 많이 끊었는데 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모레퍼시픽 공모전인가? 교수님한테 말씀드리면 봐주실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봐주실까..?ㅠㅠㅠ 진짜 나 이번에 빠지면 f인데..ㅠㅜㅠㅠㅠㅠㅠㅠ 아모레는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모전나가는거 안봐주실 교수님이 계실까 근데...뮤슨 과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광홍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공모전 많이 나가는 과 아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음 그렇지..?!ㅋㅋ 근데 1학년이니까 좀 그래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공모전 많이 나가는 과면 교수님들이 당연히 봐주시지 않을까? 나는 디자인과인데 그런거 하면 교수님들이 잘 하고오라고 하시고 결석처리도 안해주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 나 결석 한번 더 되면 f거든.. ㅠㅠㅠㅠㅠㅠ 한과목은 괜찮은데 다른과목이.. 주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니까 공모전이면 결석처리까진 안해주실껄 그런거 결석처리하면 학생들이 무서워서 공모전 나가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겟지..? 전날에 가서 말씀드려야겟다.. 아 진짜 한 수업은 스피치 수업인데 그거 너무 많이 빠져서 스피치 점수 진짜 없을듯 미치겠다 아주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리고 나 일학년때 아파서 시험 못봐가지고 F받은적 있는데 그렇게 큰 타격 없었는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 전공이라서 ㅜㅜ 이거 무조건 들어야하는 수업인데 ㅠㅠㅜ 발표수업이라서 내년에 1학년들이랑 하기에는..ㅠㅠ 좀 그래..ㅠㅠ 자기얘기 엄청 하게 되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조원들 다 가야겟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항상 그런거 있으면 다같이 갔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ㅜㅠ 같이 가야겟지..? 나는 찌끄래기처럼 아무것도 안하겟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것도 안해도 일단은 같이가ㅠㅠ혹시 몰라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지 ㅠㅠㅠㅠㅠㅠㅠ 흑 나 이번에 한번 더 빠지면 f여서 너무 불안하다 아아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수님한테 말씀 일단 드려봐 그럼 공결 해주실 것 같기도 하고... 꼭 가야 되는 건 아닌데 갈 수 있으면 가는 게 좋지. 공모전 피티까지 올라간 다른 학교 다른 팀들 발표도 보면 도움 많이 돼고 좋긴 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고싶은데 교수님이 인정 안해주실까봐 그게 걱정..ㅜㅠㅜㅠㅜ 우선 교수님께 가봐야겟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