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에다 감독이랑 같이 내한 와서한국 과자 먹고 갔는데 넘 커여움 ㅠ비쵸비가 이렇게 큰 과자였냐고 ㅠㅠㅋㅋㅋㅋㅋㅋ리무 진짜 너무 귀여워서 상자 속의 양 보러가려고 ㅠㅋㅋㅋ진짜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