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9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막 보기싫고 이런것 까지는 아닌데  

다들 그냥 딱 말랐다고 하니까 너무 스트레스야  

진짜 뚱뚱한 사람한테 뚱뚱하다고 하는거랑 다름없다고 생각해.. 

혹시 이런 익인이들중에 운동해서 적당한 몸매 된 익인이있어? 

나도 다른애들처럼 한 48-50? 이렇게 나가고싶다  

운동 어떻게했어??? 

 

네이버에 치면 다 나오긴 하는데 현실적인 후기를 듣고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 중딩때 40키로였고 엄청 말라서 다들 너무 말랐다, 뼈밖에 없단 말 많이 했었는데 고딩돼서 엄청 먹고 먹은만큼 미친듯이 운동했음 운동 좋아해서 수업시간 빼곤 맨날 뛰어다녔엉 고1 2땐 대회 준비한다고 야자시간에도 운동하고 그랬더니 근육이 보기좋게 붙으면서 다들 진짜 이쁘게 말랐다고 함ㅋㅋ 중딩때 친구들도 지금이 훨씬 낫다고 하고 대학 동기들은 진짜 부럽다, 라인이 이쁘다고 해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했던 운동은 배드민턴 대회 피구대회 나가서 피구 좀 하고 배드민턴은 체육쌤한테 제대로 배우면서 운동했음 단체줄넘기 대회도 있어서 최대한 높이 뛸 수 있는 점프를 하루에 400번씩은 한듯ㅋㅋㅋ 이건 너무 힘들어서 추천안함. 운동하고 중간중간 쉴땐 다리 근육 안뭉치게 10분간 토끼뜀 뛰었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고마워!!!!!! 나두 지금은 스무살인데 중3-고1인가 그때 줄넘기 하루에 30분하고 그랬었는데..ㅠㅠ 근데 효과가 있는지없는지 잘 모르겠더라구 사실 그땐 다리라인이라기 보다는 폐활량 키우려고 한거라 ㅎㅎㅎㅎ
맨날맨날 했던거야? 한 얼마정도동안??? 예를들면 몇개월 이런식으루!

그리고 익인이는 키가 몇이야?
나는 지금 160에 42-43 이정도인데 많이 먹긴해도 살이 잘 안찐다..
방금도 자취해서 혼자 치킨 시켜먹었는데 뱃살만 잠깐 쪘다가 다시 가라앉고 이래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158에 지금 46.7 나온다 ㅋㅋ 한참 고딩때 운동했을땐 44~45정도 유지했었음 이것도 중딩때보단 4~5키로 확 늘은건데 지방은 빠지고 다 근육으로 가서 보기 안좋진 않았음. 고딩땐 거의 매일같이 운동했음 대회땐 1 2개월 정도 미친듯이 운동했고 그땐 하루에 6시간?정도에 금 토요일엔 더 많이했어 진짜 미친듯이 운동한듯ㅋㅋㅋㅋ 쓰니는 피티같은거 받는게 어떰?? 체질 개선을 위해서 식단이랑 근력운동같은거 하는게 좋을것같어 나처럼 미친듯이 운동만 하기엔 지금은 바쁘고 혼자 하기엔 힘들거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래야겠다..알아봐야겠어ㅠㅠㅠㅠ고마워!!!!!!!!❤️❤️❤️❤️ 길게쓰느라 힘들었겠다ㅠㅠㅠㅠㅠㅠ잘자구 ❤️ 행복해야행!!!!!!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운동해서 찐건 아니지만 원래 먹어도 진짜 살 하나도 안찌는 체질이였고 말랐었는데 (막 진짜 뼈밖에 없는 마른정도는 아니고 )
방학동안 안움직이고 먹기만 하니까 살 찌더라 그래서 지금 딱 보기좋게 말랐어 (166/50)
근데 나는 워낙 운동하는걸 싫어해서 이런거구 좋은 방법은 아니라서 별로 추천하진 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운동해서 몸매 가꾸길 화이팅!!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먹기도 많이 먹어야하능구나ㅠㅠㅠ근데 사실 내가 입이 짧아서 배불러서라기보다는 귀차나서 먹다가 포기하는 타입인데. 계속 많이 먹어야하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운동하는걸 귀찮아하고 싫어해서 그런거지 그냥 무작정 먹기만하면 건강에 안좋을것같아
그렇게 하니까 지금 딱 보기좋은 몸매는 맞는데 근육량이 적어 ㅠㅠ
탄력있는 몸 만들려면 먹는것도 조절하고 운동도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것같아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봐야겠어!고마워 익인아❤️ 항상 행복해라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미국인데 중학교땐 체육 설렁설렁하고 기억나는 스펙이 168 48이거든? 진짜 짝대기같았음 근데 고등학교 들어가서 우리학교가 좀 체육 빡세기로 소문난 학굔데 체육 하다보니까 다리 말랑하던게 단단해지고 진짜 아예없던 엉덩이가 생겼어 살도쪘고... 팔뚝에 흑흑.. 근데 가슴에도 찜ㅋㅋㅋㅋㅋ
지금 172 56이고 운동 진짜 별거다했음 운동장 도는거랑 수어사이드라고 우리 풋볼필드에 5미터씩 나뉘어진 데서 5미터로 뛰어갔다가 시작지점 갔다가 10미터 갔다가 시작지점 갔다가 15미터 갔다가 이러는게 있는데 진짜 눈앞이 노래져.. 음 이거랑 플랭크, 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런지, 스쿼트, 아령으로 여러가지운동(그때 쌤이 나눠준 카드 보고 따라했어서 잘 기억이...) 트레드밀, 자전거.. 그 고정되어있는 자전거, 블리쳐스라고 불렀는데 거의 3층높이 계단 쭉이어진거 뛰어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거랑... ㄹㅇ헬이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코 쓰다보니 왠지화나서 길어졌는데 쓰니한테 큰도움은 안될듯하다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진짜 힘들어보여... 많이 힘들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자취방에 사는데 나두 소리안나는 운동들은 해봐야겠다 거마워!!!!!!!!!!!!!!!!!! 계단은 학교계단 오르락내리락 하면 되려나 ㅎㅎ ㅋㅋㅋㅋㅋㅋ이상한사람처럼 보이게따 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56이아니라 58!!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고마워!!!!!!❤️ 항상 행복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4
6:56 l 조회 24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
6:56 l 조회 8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2
6:55 l 조회 7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
6:55 l 조회 6
코감기는 확실히 병원 가는 게 낫구나
6:53 l 조회 7
감기걸렷는데 더워서 자다가 에어컨틀도
6:52 l 조회 8
나 맨날 이른 아침만 되면 머리가 아픈데2
6:52 l 조회 10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10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1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5
6:50 l 조회 63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11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20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39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3
6:44 l 조회 19
식탁 밑에 뭔가 있다…!!5
6:42 l 조회 53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2
6:41 l 조회 32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29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5
6:40 l 조회 382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2
6:39 l 조회 16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