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보기싫고 이런것 까지는 아닌데 다들 그냥 딱 말랐다고 하니까 너무 스트레스야 진짜 뚱뚱한 사람한테 뚱뚱하다고 하는거랑 다름없다고 생각해.. 혹시 이런 익인이들중에 운동해서 적당한 몸매 된 익인이있어? 나도 다른애들처럼 한 48-50? 이렇게 나가고싶다 운동 어떻게했어??? 네이버에 치면 다 나오긴 하는데 현실적인 후기를 듣고싶어서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막 보기싫고 이런것 까지는 아닌데 다들 그냥 딱 말랐다고 하니까 너무 스트레스야 진짜 뚱뚱한 사람한테 뚱뚱하다고 하는거랑 다름없다고 생각해.. 혹시 이런 익인이들중에 운동해서 적당한 몸매 된 익인이있어? 나도 다른애들처럼 한 48-50? 이렇게 나가고싶다 운동 어떻게했어??? 네이버에 치면 다 나오긴 하는데 현실적인 후기를 듣고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