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8
올라갈 가능성 개높다고 다들 그랬는데 벌써 독일이 져버려서 희망회로 하나 박살남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봤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ㅋㅋㅋㅋㅋㅋㅋ 더 박살나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아직...더 있잖아....기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난 그래도 일단 올라갔으면 좋겠어서 꼭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라리 다행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라가봤자 쪽팔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나가는게 나은듯 진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도그렇게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 있긴한데 독일이 이기는게 제일 좋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일은 당연히 이긴다고 생각하고 다른 조들 걱정하고 있었는데 첫스타트부터 회로 하나 박살남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올라가야하는지 모르겠음 떨어져야됨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정신못차릴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실력으로는 떨어진게 맞으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라가면 뭐 이길수잇냐? .. 걍 집이나 가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제 경기력 보니 걍 안가는게 속 편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 누구더라 방송하면서 3일동안 감독대행찾으라고 ㅋㅋㅋㅋㅋ 떨어지는게맞는데 진짜 어제 열심히 뛴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고 근데 정신 못 차릴 거 같고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구선수출신 김영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웃기네 ...ㅋ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에 진거는 무조건 홍명보 때문인거야?
10:49 l 조회 1
너넨 이런 넴드 탈덕 이해감?
10:49 l 조회 1
일본인들도 월드컵에 관심 많아?
10:48 l 조회 5
일본콘서트는 대부분 추첨이야?
10:48 l 조회 4
방탄 지민 인기글 사진 홈마 보정이야?
10:48 l 조회 17
감독 : 환경때문일지도? / 선수들 : 응 변명
10:48 l 조회 16
아니 기사 워딩 개쎄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8
10:47 l 조회 114
풀뱅에서 시스루뱅으로 가려면 넘기면서 기르는 수밖에없나?
10:47 l 조회 10
몰라 기적으로 32강 갔으면 좋겠음 일단
10:47 l 조회 10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5
10:46 l 조회 16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2
10:46 l 조회 28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8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5
10:45 l 조회 80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1
10:45 l 조회 15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1
10:44 l 조회 48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12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23
10:44 l 조회 51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5
10:44 l 조회 76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17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16
10:43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