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중에 키가 작아서 컴플렉스인 남사친이 있는데...
전에 사겼던 여자들도 키작은것때문에 헤어지고 이랬데...
근데 난 키작아도 솔직히 진심으로 상관없거든 그냥 나만 좋아해주면 되니까
오늘 대학친구들이랑 모여서 얘기하는데 키작은 남자랑 사귀면 좀그렇다고 막 그러길래..
너익들은 어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내 친구중에 키가 작아서 컴플렉스인 남사친이 있는데... 전에 사겼던 여자들도 키작은것때문에 헤어지고 이랬데... 근데 난 키작아도 솔직히 진심으로 상관없거든 그냥 나만 좋아해주면 되니까 오늘 대학친구들이랑 모여서 얘기하는데 키작은 남자랑 사귀면 좀그렇다고 막 그러길래.. 너익들은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