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224
자기 차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은근히 안쓰는 기능 | 인스티즈


오토홀드

자기차에 있는지도 모르고 무슨 기능인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더군요

 

써보면 정말 좋은 옵션

대표 사진
익인1
난 브레이크는 내 발로 밟고 있어야 안심이라 안쓰게 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4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55 나도 그래서 안 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7 안심하게 만드는 기능들은 싹다 오히려 위험한 경우가 생길수있다고 생각함 내가 인식하는 범위내에서 제어하는게 맘 편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88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999 오토홀드 너무 불편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ㅈㅇㅈ 저거쓰면 버릇이상하게들것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ㄹㅇ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첫차 살때부터 무조건 썼음 저거 없으면 너무 불편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거리 운전할 때 확실히 피로도가 적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뭔디에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켜진상태로 브레이크 잡으면 브레이크에서 발떼도 엑셀 살짝 밟기 전까지 브레이크 밟은 상태예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차엔 없어서 몰랐고
지금차엔 있어서 씀 물론 브레이크를 밟고 있는 모순ㅋㅋㅋ
가끔 오래 정차할때만 살짝 올려두고 웬만해서 밟고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발떼면 불안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보다 깜빡이...제발 좀 쓰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낰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이거생각하고 들어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첫차부터 있었는데 전 불편해서 오히려 끄고 다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차에 잇는지.모르것네 잇어도 안 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걸 안 쓰는 사람들이 많다고..? 좀 충격받음 난 저거 없음 못 살아 내 발목 건강 지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 브레이크 위에 발 올려놓고 안누를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완전잘씀 근데 경사에선 브레이크 밟고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나는 저거 너무 불편해서 안쓰게 되더라.. 브레이크에서 발 떼면 슬슬 움직여야 제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기능을 안써?? 진짜 편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정차 중 뒷차가 박아서 사고났었는데 오토홀드 풀렸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유투브에 찾아봤었는데 은근 풀림 사고 많더라 조심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불편해서 안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신호 길때 빼곤 평소에는 저거 부드럽지 않아서 안써. 근데 크루즈 컨트롤은 많이 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급발진 사고의 가장 큰 원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장롱면허라 잘 모르는데 이게 왜 원인이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페달 혼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보운전이라 안 써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토 홀드 오토 스탑 둘 다 안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있는데 안써요 엑셀밟을때마다 다시 시동걸리면서 기름더 닳는다고 들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건 스탑앤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 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잘써서 댓반응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오르막에서 대기하다가 출발할때.안밀리거 출발해서 넘조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도 넘 잘 쓰고 있는 기능! 한번 쓰면 없는 차 탔을 때 어색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세계...!!! 운전 피로가 확 줄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불편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평소엔 불편해서 안쓰고 오르막경사에서 길막혀서 멈춰있을때 쓰면 다시 출발할때 뒤로 안밀려서 잘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주차 할때불편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묘하게 불편해소 안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세상 편한건데...다들 잘 안쓰구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셀토스 아무리 찾아도 없길래 못 쓰고 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는 쏘카로 셀토스 자주 이용하는데 가운데 콘솔 박스 쪽에 있어요 구형모델이면 핸들 좌측 밑 쪽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깜빡이 일줄^^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길 막히는 언덕길 좁은 산길에서 유용 멈췄다 출발할 때 차가 뒤로 밀리는걸 방지해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번에 전기차로 바꿨는데 전기차는 멈추면 엑셀밟기전까지 계속 브레이크상태라서 이거랑 비슷할듯. 그게너무 편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브레이크 떼면서 설설 움직이는일, 특히 주차할때 불편해서 끄고 다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솔직히 넘 편하긴 함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처음엔 잘썻는데 요즘 잘안씀.. 그냥 가끔 브레이ㅡ 계속 밟고잇지 못하거나(뒷자리 뭐 꺼내야할때) 다리 아플 때만 씀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헉 한번도안써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편하대서 써봤는데 그냥 내가 밟는게 더 편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없으면 불편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끔 쓰는데 편하긴함 주차할땐 해제 필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무조건 씀 대신 켜놔도 브레이크 밟고있음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 번도 안 써봄.. 그리고 영원히 안 쓸 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거 그 주차할때 불편한거 아닌가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주차할때불편해서안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걍 꺼놓음.. 발로 밟고 있는게 마음 편해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거 쓰면 멈췄다가 움직일때 브레이크 없이 악셀로 밟아서 가는거라 스르르 가는게 아니라 안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랜트할 때 처음 써봤는데(끌 수 있는지 몰라서) 전 오히려 불편했어요. 발 떼면 차가 가야되는데 안가서 당황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짱좋아 신호대기 길때랑 마트 주차장 경사로에서 기다릴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쓰면서 브레이크는 밟고있음.. 이젠 없으면 불편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정말조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제 없이 못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막상 또 있으면 불안해서 발 못뗄것 같음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차 뽑을때 별로란 소리 듣고 큰 기대 없었는데 막상 쓰니까 개편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거 짱편한데 적응하면 ㅜㅋ 저거랑 자율주행,,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완전 자주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히려 불편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버릇 잘못 들까봐 안써. 걍 직접 밟고있는게 맘 편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제 저거 없음 어색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젠 주차할때도 안불편한게
오토홀드 걸리기까지 일정수준의 압력을 줘야해서 엑셀 밟는거 조절하면 홀드 안걸리고도 주차 가능해서 편함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스토리151 06.05 15:19105333 5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242 06.05 23:0257024 17
정보·기타 와인 보관함을 선물로 받았는데 와인 안 넣어준거 황당102 06.05 14:3581354 0
이슈·소식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105 06.05 20:0284576 1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92 06.05 16:0871484 0
차별 머냐 왜 아버지만 a시리즈임
7:24 l 조회 39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7:24 l 조회 189
돈 쓸 때 두개의 자아
7:22 l 조회 196
지금 이짤 다시 보면 느낌이 다름
7:21 l 조회 306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7:20 l 조회 357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7:17 l 조회 615
게가 너무 신선해서 돌아다니고 있음
7:15 l 조회 467
세계를 부숴버리자고 말하곤 하던 후배
7:13 l 조회 779
배관공으로 전직한 교수
7:12 l 조회 629
동네 철물점의 처리속도
7:11 l 조회 558
제작자의 의도 vs 나의 용도
7:11 l 조회 776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해가 되는 캐릭터
7:08 l 조회 750
감성 터지는 막걸리 술잔
7:08 l 조회 316
어느 헬스장의 방충망
7:06 l 조회 1412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7:04 l 조회 2031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7:03 l 조회 1543
신용카드를 구청에서 발급하는 지역
6:57 l 조회 2205
제가 어른이 되면 원하는 모든 게임 살 수 있나요
6:55 l 조회 573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53 l 조회 2750 l 추천 1
도로주행 해 본 사람만 아는 짤
6:53 l 조회 74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