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09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요리하고 노래하고 사랑하라! 🧑🍳
영화 '리브 원 데이'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자기 차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은근히 안쓰는 기능
89
1개월 전
l
조회
73224
인스티즈앱
오토홀드
자기차에 있는지도 모르고 무슨 기능인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더군요
써보면 정말 좋은 옵션
11
익인1
난 브레이크는 내 발로 밟고 있어야 안심이라 안쓰게 되더라
1개월 전
익인2
222
1개월 전
익인11
333
1개월 전
익인45
444
30일 전
익인46
55 나도 그래서 안 씀
30일 전
익인52
7 안심하게 만드는 기능들은 싹다 오히려 위험한 경우가 생길수있다고 생각함 내가 인식하는 범위내에서 제어하는게 맘 편함
30일 전
익인55
88
30일 전
익인60
999 오토홀드 너무 불편해
30일 전
익인64
ㅇㅈㅇㅈ 저거쓰면 버릇이상하게들것같음
30일 전
익인68
ㄹㅇ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난 첫차 살때부터 무조건 썼음 저거 없으면 너무 불편할듯
1개월 전
익인4
장거리 운전할 때 확실히 피로도가 적음
1개월 전
익인5
저거뭔디에영
1개월 전
익인6
저거 켜진상태로 브레이크 잡으면 브레이크에서 발떼도 엑셀 살짝 밟기 전까지 브레이크 밟은 상태예여
1개월 전
익인6
첫차엔 없어서 몰랐고
지금차엔 있어서 씀 물론 브레이크를 밟고 있는 모순ㅋㅋㅋ
가끔 오래 정차할때만 살짝 올려두고 웬만해서 밟고있음
1개월 전
익인12
뭔가 발떼면 불안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이거보다 깜빡이...제발 좀 쓰라고!!
1개월 전
익인8
아낰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나도 이거생각하고 들어옴
1개월 전
익인9
첫차부터 있었는데 전 불편해서 오히려 끄고 다님..
1개월 전
익인10
내 차에 잇는지.모르것네 잇어도 안 쓸 듯
1개월 전
익인13
저걸 안 쓰는 사람들이 많다고..? 좀 충격받음 난 저거 없음 못 살아 내 발목 건강 지켜
1개월 전
익인75
22 브레이크 위에 발 올려놓고 안누를뿐
10일 전
익인14
난 완전잘씀 근데 경사에선 브레이크 밟고있어
1개월 전
익인15
아 나는 저거 너무 불편해서 안쓰게 되더라.. 브레이크에서 발 떼면 슬슬 움직여야 제맛
1개월 전
익인16
저 기능을 안써?? 진짜 편한데
1개월 전
익인17
나 정차 중 뒷차가 박아서 사고났었는데 오토홀드 풀렸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유투브에 찾아봤었는데 은근 풀림 사고 많더라 조심해ㅠ
1개월 전
익인18
불편해서 안씀
1개월 전
익인20
난 신호 길때 빼곤 평소에는 저거 부드럽지 않아서 안써. 근데 크루즈 컨트롤은 많이 씀
1개월 전
익인21
급발진 사고의 가장 큰 원인
1개월 전
익인23
장롱면허라 잘 모르는데 이게 왜 원인이에요??
1개월 전
익인21
페달 혼동
1개월 전
익인22
초보운전이라 안 써요
1개월 전
익인24
...없음
30일 전
익인25
오토 홀드 오토 스탑 둘 다 안씀
30일 전
익인26
있는데 안써요 엑셀밟을때마다 다시 시동걸리면서 기름더 닳는다고 들어서
30일 전
익인32
그건 스탑앤고
30일 전
익인27
안 씀
30일 전
익인28
너무 잘써서 댓반응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오르막에서 대기하다가 출발할때.안밀리거 출발해서 넘조음
30일 전
익인29
저도 넘 잘 쓰고 있는 기능! 한번 쓰면 없는 차 탔을 때 어색해요,,
30일 전
익인30
신세계...!!! 운전 피로가 확 줄어요!!
30일 전
익인31
불편함
30일 전
익인33
평소엔 불편해서 안쓰고 오르막경사에서 길막혀서 멈춰있을때 쓰면 다시 출발할때 뒤로 안밀려서 잘씀!
30일 전
익인34
주차 할때불편함
30일 전
익인35
묘하게 불편해소 안씀
30일 전
익인36
세상 편한건데...다들 잘 안쓰구나..
30일 전
익인37
셀토스 아무리 찾아도 없길래 못 쓰고 있음...
30일 전
익인39
저는 쏘카로 셀토스 자주 이용하는데 가운데 콘솔 박스 쪽에 있어요 구형모델이면 핸들 좌측 밑 쪽이요
30일 전
익인38
깜빡이 일줄^^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9
길 막히는 언덕길 좁은 산길에서 유용 멈췄다 출발할 때 차가 뒤로 밀리는걸 방지해줌
30일 전
익인40
이번에 전기차로 바꿨는데 전기차는 멈추면 엑셀밟기전까지 계속 브레이크상태라서 이거랑 비슷할듯. 그게너무 편함
30일 전
익인41
브레이크 떼면서 설설 움직이는일, 특히 주차할때 불편해서 끄고 다녀
30일 전
익인42
솔직히 넘 편하긴 함ㅋㅋ
30일 전
익인43
처음엔 잘썻는데 요즘 잘안씀.. 그냥 가끔 브레이ㅡ 계속 밟고잇지 못하거나(뒷자리 뭐 꺼내야할때) 다리 아플 때만 씀 ㅋㅋ
30일 전
익인44
헉 한번도안써봄
30일 전
익인48
편하대서 써봤는데 그냥 내가 밟는게 더 편함..
30일 전
익인49
없으면 불편 ㅠㅠ
30일 전
익인50
가끔 쓰는데 편하긴함 주차할땐 해제 필수
30일 전
익인51
무조건 씀 대신 켜놔도 브레이크 밟고있음 ㅋㅋㅋ
30일 전
익인53
한 번도 안 써봄.. 그리고 영원히 안 쓸 듯
30일 전
익인54
저거 그 주차할때 불편한거 아닌가요
30일 전
익인56
나도 주차할때불편해서안써
30일 전
익인57
걍 꺼놓음.. 발로 밟고 있는게 마음 편해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58
저거 쓰면 멈췄다가 움직일때 브레이크 없이 악셀로 밟아서 가는거라 스르르 가는게 아니라 안씀
30일 전
익인59
랜트할 때 처음 써봤는데(끌 수 있는지 몰라서) 전 오히려 불편했어요. 발 떼면 차가 가야되는데 안가서 당황
30일 전
익인61
짱좋아 신호대기 길때랑 마트 주차장 경사로에서 기다릴때..
30일 전
익인63
2
30일 전
익인62
쓰면서 브레이크는 밟고있음.. 이젠 없으면 불편해
30일 전
익인65
정말조아
30일 전
익인66
이제 없이 못삼...
30일 전
익인67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막상 또 있으면 불안해서 발 못뗄것 같음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9
차 뽑을때 별로란 소리 듣고 큰 기대 없었는데 막상 쓰니까 개편함!
29일 전
익인70
저거 짱편한데 적응하면 ㅜㅋ 저거랑 자율주행,,
26일 전
익인72
완전 자주씀
22일 전
익인73
오히려 불편함
22일 전
익인74
버릇 잘못 들까봐 안써. 걍 직접 밟고있는게 맘 편함
20일 전
익인76
이제 저거 없음 어색함
9시간 전
익인76
이젠 주차할때도 안불편한게
오토홀드 걸리기까지 일정수준의 압력을 줘야해서 엑셀 밟는거 조절하면 홀드 안걸리고도 주차 가능해서 편함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가장 언급 안 되는 스타성 없는 mbti
이슈 · 5명 보는 중
스타벅스도 그렇고 lg도 그렇고 직원들이 왜 병크행동을 하지
일상
AD
광복에 실패한 대한민국
이슈 · 4명 보는 중
배우 임수정이 화장품 광고를 그만 둔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주당 2만원에 산 투자자 근황.jpg
이슈
현재 정부에서 그나마 원유 확보가 가능한 이유 중 하나.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리딸 아빠들 카톡방에 껴도 되겠어
이슈 · 3명 보는 중
AD
블랙핑크 글 쓰는 큰방익들 계정 정지시키는 블링크들
이슈
만원으로 다닐 직장 고르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CGV 요시 팝콘통을 보고 빡친 일본인들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대한민국 정말 심각한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치과도 사망사고가 날수있구나
일상
BTS 광화문 공연 당첨된 팬들이 대기하는 장소
이슈
[단독] "버스 잘못 타 짜증나서"…오리역 '묻지마 칼부림' 30대女 체포
이슈
AD
AD
아들 '가짜 청첩장' 뿌린 교장, 대망신 당해
이슈 · 1명 보는 중
사람이 진짜 우습고 하찮아보이는 말투 말하고 가는 글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스토리
151
06.05 15:19
105333
5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42
06.05 23:02
57024
17
정보·기타
와인 보관함을 선물로 받았는데 와인 안 넣어준거 황당
102
06.05 14:35
81354
0
이슈·소식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105
06.05 20:02
84576
1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
92
06.05 16:08
71484
0
이슈·소식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98
06.05 20:15
62757
3
정보·기타
엄마가 왕따당할 때 도와준 애 손절하래요
96
06.05 13:56
91355
0
정보·기타
요즘 이혼하는 3040 부부 특징
95
06.05 16:54
78839
2
정보·기타
현실적으로 세후 300이 진짜 빡센 이유
103
06.05 17:33
64724
1
이슈·소식
💥현재 가불기 걸려버린 오세훈
84
06.05 13:39
80522
0
유머·감동
공시 떨어지고 세상 떠나려다가 뜻밖 재능 발견
116
06.05 14:09
79683
26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7
0:32
31926
1
이슈·소식
🚨나경원 "선거 무효… 재선거 해야”🚨
61
06.05 14:29
34922
2
이슈·소식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59
06.05 21:50
46537
0
이슈·소식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55
06.05 20:42
27382
3
차별 머냐 왜 아버지만 a시리즈임
7:24
l
조회 39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7:24
l
조회 189
돈 쓸 때 두개의 자아
7:22
l
조회 196
지금 이짤 다시 보면 느낌이 다름
7:21
l
조회 306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7:20
l
조회 357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7:17
l
조회 615
게가 너무 신선해서 돌아다니고 있음
7:15
l
조회 467
세계를 부숴버리자고 말하곤 하던 후배
7:13
l
조회 779
배관공으로 전직한 교수
7:12
l
조회 629
동네 철물점의 처리속도
7:11
l
조회 558
제작자의 의도 vs 나의 용도
7:11
l
조회 776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해가 되는 캐릭터
7:08
l
조회 750
감성 터지는 막걸리 술잔
7:08
l
조회 316
어느 헬스장의 방충망
7:06
l
조회 1412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일베하다가 박제된 친구
8
아기가 왜 살이 안 찌는지 궁금했던 부부
7
의외로 요즘 세대들은 모른다는 촌수 호칭
7
한국인에게 긁힌 일본인
6
학교 선생님들로 BL 소설 쓰다가 학교에 소문난 여고생의 최후(스압 주의)
9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7:04
l
조회 2031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7:03
l
조회 1543
신용카드를 구청에서 발급하는 지역
6:57
l
조회 2205
제가 어른이 되면 원하는 모든 게임 살 수 있나요
6:55
l
조회 573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53
l
조회 2750
l
추천 1
도로주행 해 본 사람만 아는 짤
6:53
l
조회 7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6
1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2
2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3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3
4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5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94
6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7
신용카드를 구청에서 발급하는 지역
8
잘 곳이 필요한 요리 유튜버 ㅎㅇㅈㅇ
1
9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10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87
11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23
12
어느 헬스장의 방충망
13
돈 쓸 때 두개의 자아
14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2
15
지금 이짤 다시 보면 느낌이 다름
16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17
게가 너무 신선해서 돌아다니고 있음
18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58
19
92세 할머니가 2m 높이 요양원 담장을 넘어 도망쳤대
20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1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6
2
스타벅스 불매운동 -> 결국 이것도 범부였네
10
3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5
4
와 어제 주식 싹 밀었는데 신의 한 수네
3
5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6
맥북 에어 쓰는 사람 가난해보여
8
7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4
8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
9
9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
2
10
쿠팡 이츠 자기집주소아님 못시키게해야돼 지피에스기준으로
1
11
오세훈이 시위나서면 대선 나간단 뜻이니까
5
12
신구대 재학생/졸업생
13
와 근데 뚱뚱한 여자만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네
4
14
선관위 임명한 사람 문재인 이었네ㅋㅋㅋ 또 당신입니까?....
2
15
아무도 손 안댔는데 물건이 움직여서 툭 떨어지면 귀신임?
3
16
오늘 뷔페 가기 전 공복 몸무게
2
17
우리집 강아지 깼다
6
18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
1
1
나 아는애 올림픽공원 다녀왔다는데
3
2
지금 정상적으로 시위하는 곳 없음?
9
3
부정선거 밝혀진게
4
4
더시즌즈 코르티스 나왔는데 성시경이 제임스한테 10년후면 뭐하고 있을것같냐니까
3
5
와 이 두 해외배우 역대급 헷갈림
3
6
카리나 네일 색 뭘까..
7
위버스콘 가는 사람들도 카메라에 찍히겠네
5
8
지금 올공 상태는 어때
9
정보/소식
달러환율 1560원
7
10
대리밤샘 맡겨본사람 있어?
11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1
오십프로
5회 시청률
2
멋진신세계
9회 시청률
3
3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4
멋진신세계
이현이랑 차세계 대사 데칼
3
5
멋진신세계
키스씬 움짤로 시작하는 아침
6
도대체 김민하 이분은 왜이렇게 언급이 많이돼?
10
7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8
솔직히 참교육 개사이다임
2
9
모자무싸처럼 집에서 김밥팔아도돼???
2
10
멋진신세계
차세계 사무실에서 갑자기 화보찍는 줄
3
11
멋진신세계
2주밖에 안남은거 너무아쉽다
3
12
심우면연리리
11회 시청률
13
멋진신세계
서리 사탕 스탭꺼 훔친거넼ㅋㅋㅋㅋㅋㅋㅋ
2
14
멋진신세계
ㅇㅏㄴ ㅣ 미쳤냐고 허남준 하 심장 떨리게
2
15
멋진신세계
감자탕집 할머니가 됨됨이가 노랗다는게 뭔 말이야
4
16
멋진신세계
진짜 영혼체인지여도 걱정이안된다
1
17
정보/소식
강회장
'신입사원 강회장', 이번주 더 짜릿해진다!...3,4회 관전포인트 공개
2
18
멋진신세계
이게 재벌이야 조폭이야 (p)
2
19
멋진신세계
정현이 병원 앞 목격담 장례식 인줄 알았는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