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어떤 ㅇㅏ이돌 팬들이 어떤 멤버랑 그 캐릭터랑 닮았다고 빼박이라고 해서 오히려 반감생긴다...ㅠㅠㅠㅠ 내가 볼땐 진짜 뭐가 닮은건지 1도 모르겠는디...우선 그 나이에서 오는 그런 성숙함?그런게 있는데 그 멤버는 어려서 그런것도 없고 마냥 그 성격 한부분만 비슷하다고 닮은게 아닌거같은데...8ㅅ8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자꾸 어떤 ㅇㅏ이돌 팬들이 어떤 멤버랑 그 캐릭터랑 닮았다고 빼박이라고 해서 오히려 반감생긴다...ㅠㅠㅠㅠ 내가 볼땐 진짜 뭐가 닮은건지 1도 모르겠는디...우선 그 나이에서 오는 그런 성숙함?그런게 있는데 그 멤버는 어려서 그런것도 없고 마냥 그 성격 한부분만 비슷하다고 닮은게 아닌거같은데...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