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나 몇몇 리뷰 보니까 홍명보 욕은 직접적으로 못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박주호가 총대메고 축협 문제 있다고 얘기했을 때 다 입꾹했으면서 이제와서 이러는 거 걍 짜증남 문제 있다는 거 다 알고 있었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