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160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10년 전 (2016/6/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일본에선 한자 음독 훈독이 달라서 이름 막 길게 나오는 애들은 훈독으로 읽혀서 그럴지도 몰라 

일본은 한자 단어 하나에 읽는 방법이 다양하거든..! 

대표 사진
닝겐1
한글 이름인 나는 우럭우럭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李는 어떻게 읽어..나의 유일한 한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성은 원래 카타카나로 표시하는데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그럼 저거 그냥 '이'로 읽는거닝...??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얏 리 는 '리' 로 발음 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내 한글이름 뜻이 하나의 별 인데 ...ㅠㅠ.........저거에 맞는 이쁜 일본이름은 어디 없을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하나가 이치
별은 호시(훈독) 근데 이름으로 슈-, 세이(음독) 도 많이 쓰거든
이치호시보단 이치슈-, 이치세이가 더 났지 아무래도?
이치를 그냥 떼도 되고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헐 짱짱 고마워
너무 이쁘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성도 바꾸고 싶다면 음독은 리 지만 훈독은 스모모 라고도 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글쓴이에게
스모모 짱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모모할래!!!!!!!!!!!
스모모 이치슈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헉 나 성까지 했더니 다섯글자 나왔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에 그정도는 무난한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래도 내가 찾아봐줄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8
헉 무난하다고 해서 그냥 넘겼는데! ㅋㅋㅋㅋㅋ 괜차나 괜차나 마음만 받을게 자려구 했는데 딱 알림이 왔네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성은 어떻게 알수있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성은 좀 애매해서..
우리는 성이 한자가 하나지만 일본은 두세개씩 들어가서 바꾸기 좀 애매하달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옿 그렇군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근데 바꾸고 싶으면 바꿀 수 있지! 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함!!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6에게
함은 뜨질 않네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글쓴이에게
나닛...ㅠㅠㅠㅠ 그래도 찾아봐줘서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난 마지막 글자가 아예 안 읽히더라^^.. 안쓰는 한자인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한자 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단련할 연鍊 인데 아무리 해도 나오지 않아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음독으로 렝(렌)
훈독으로 네루
골라서 지어봐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헐 있는 거였어?!!?! 충격ㅋㅋㅋㅋㅋㅋ 난 왜 안 나왔지ㅋㅋㅋㅋ 이 앞에 글자를 음독으로 읽으면 이것도 음독으로 읽도록 맞춰야 하는 거니? 상관 없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7에게
이름 짓는 건 부모님 마음이니까ㅋㅋㅋㅋ 상관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글쓴이에게
허허 신기해라 알려줘서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성은 어떻게 읽오ㅠㅠ? 난 성 한씨인데 그냥 한 이렇게 뜨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무슨 한?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9
나라이름 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칸, 카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6
고마워 닝아♥♥♥ ㅠㅁㅜ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난 그대로나오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한자 뭔데?
알아봐 줄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2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일본에선 쓰이질 않나봐ㅠㅠ
나오질 않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6
그래서 안나왔나보다.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혹시... 혹시... 아름다운 글 이라는 이름은 어떻게 일본 이름으로 바꿀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ㅅ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뜻이 너무 많아서 내가 지어봤어ㅋㅋㅋ
'레이지'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헉 너무 기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내 이름은 일본에 없는 한자야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뭔뎅?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5
藝琳 이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없을 듯한 비주얼이다..
한번 찾아볼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혹시 한자로 말해줄수 있을까
하늘 천 처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1
재주 예랑 아름다울 림? 옥 림? 그럴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1에게
'우에린'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7
글쓴이에게
우왕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밝은 글은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뜻이 많은데 내가 지어봤앙
'메이지'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玟 혹시 이 한자도 바꿀수 있는거니?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이거 아마 일본에선 안쓰는 것 같다..
근데 '민'이라고 읽을 수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6
그냥 내이름 거의 그대로 나오겠네유ㅠㅠㅠㅠ그래도 고마웡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3
나 저거 했더니 코코로자시센 나왔다 뭘까 이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음 한자 뭔데?
이왕이면 하늘 천 처럼 알려 줘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9
뜻 지 베풀 선 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지어주자면 '시노타'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3
이제 봤다ㅠㅠㅠ고마워 익인아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4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에 내가 지어 봤는데
'사아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3
헐 예쁘다 맘에들어 고마워 !!♡
혹시 한자도 적어줄수 있을까?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재물 재 에 나타날 현 썼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7
저거 어떻게 아는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일본어 사전에 한자 쳐보면 진짜 발음이 많이 나오는데 자기가 원하는 걸로 조합해서 하면 돼! 줄여도 되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5
나 밝을 예 맑을 린인데 예쁘게 해줄 수 있을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맑을 린은 안쓰는 한자 인가 봐ㅠ 그래도 린이라고 읽을 수 있으니까 '에이린'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28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지어주고 싶은 건 '긴카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4
고마워! ❤.❤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0
많을 다, 도울 원은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조금 변형했는데 '타에'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2
내가 그거글쓴인데 오홍 훈독ㄱ으로읽허서 그렇구나!!!닝이 이름지어주는거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원래 훈독 음독 다 써도 되는데 아무래도 번역기는 좀 딱딱하게 되다보니까 헤헤
어쩌다 내가 이름 지어주고 있어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4
닝이능력자네 !!!bb 댓글들 너무많아서 이름번역해주느냐 왕바빳다ㅠㅠㅠ 인기가이렇게많을줄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엇 지금의 나다..
나도 다 찾아보고 지어주는 중ㅋㅋㅋ
3시까지만 하고 내일 해줘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5
희희 슷게❤️ 닝도 간바레!!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6
나는 사토시원 나왔는데 나도 다르게 읽을 수도 있을까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한자를 알려주세요!
하늘 천 처럼 알려줘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좀 변형해서 '사토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8
나 코코로자시라고 나오는데 다르게 바꿀수있어...??? 뜻지에 물이름원인데 너무 안이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물이름원이 일본에선 안쓰나봐ㅠ 나오질 않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래도 바꿔보자면
'시온'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39
에 나도 궁금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0
일본어 잘하나봐 부럽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냐ㅋㅋㅋ나 일본어 못해ㅋㅋㅋㅋ사전 참고해서 내가 지어주는거야
한자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3
옥돌민 정사정
인기글처럼 하니까 테에 마츠리고토 이렇게 나오더라 성까지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옥돌 민 한자로 좀 알려주라 미안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0
글쓴이에게
珉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0에게
옥돌 민은 안나오네ㅠ
그대로 읽어주면 '세이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1
글쓴이에게
저거 한 글자가? 역시 일본어 어려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1에게
우리나라에선 쓰지만 일본에선 안쓰는 한자도 있으니까..내가 못찾는 거 일수도 있고 미앙...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2
글쓴이에게
왜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 고생시켜서 미안해 고미ㅏ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1
요이키!!귀욥다 성은 이씨니까 스모모인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스모모 요이키
오 귀엽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47
한글 이름은 일본어로 어떻게 불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응? 한글 이름을 일본어로 어떻게 말하냐구?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4
응! 한문으로 말하지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아 순우리말 하는 거구나
위에 닝들이 순우리말 바꿔달라고 했을때 난 그냥 그 뜻에 맞는 한자 찾아서 지어줬엉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삭제한 댓글에게
'아오이' 아니면 '세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2
글쓴이에게
아오이!!!이쁘다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이제 그마안-------------------------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8
앗(눈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까지!
한글 이름이 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59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이치쇼'
중성적인 이름으로 나왔넹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1
한자가 일본어에 쓰이지 않는 한자면 내가 따로 개명해야하는 건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원래 외국 이름은 카타카나로 표기하는게 맞아
근데 일본 이름 중에는 그냥 발음하고 싶은데로 짓고 한자를 붙이는 식도 있어서 닝이 짓고 싶은데로 지어도 돼!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지어 주자면 '쇼온'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4
맑을 아 꽃부리 영인데 봐줄 수 있을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지어주자면 '미에'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5
앗 ㅠㅠㅠ 너무 늦어버럈다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엣 알려줄겡 한자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5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세온' 어떠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세온' '세오' '시온'
맘에 드는걸루 행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6
다 이뿌다! 알려줘서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7
많을 다 온화할 은 인데 봐줄수있닛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일본 여자영화배우랑 이름같네
'타오'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8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지어보자면
'하미'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1
헉 고마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69
나도!!많을다에 길영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타에'
라고 지었당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0
오 이씨가 스모모로 되는구나..귀엽다 난 스모모 치하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2
헐..이을 연 빼어날 수 인데 시간나면 봐주라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이을 연 한자 좀 알려주라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4
連 이거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렌슈'
라고 나오넹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8
왕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7
저기...닝아 내가 이을승(承)이랑 은혜혜(惠)쓰는데 이쁘게 조합할방법이 없을까..?ㅠㅠ 나중에 시간날때 아무때나 봐주면 정말 고마울거야...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어 음 내가 조합해봤는데
'사에' '케이'

10년 전
대표 사진
닝겐79
나도 해줄수 있을까? 慧(슬기로울 혜)랑 恩(은혜 은)인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늦어서 미안ㅠ
조금 변형해서 '에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31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1
14:59 l 조회 29
다이에이 원작 기승전결 완벽해? 2
12:43 l 조회 11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2
12:29 l 조회 128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7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70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7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7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84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54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89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5
이 중에 뭐부터 볼까?8
06.26 21:07 l 조회 174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1
06.26 17:41 l 조회 30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20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30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6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5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9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