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74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0

[잡담] 와 길고양이 죽이려고 이렇게 까지 함? 진짜 캣맘들보다 정성인 거임 ㅇㅇ | 인스티즈

먹고 죽으라고 낚시바늘 넣어서 뿌려놓는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정신병자네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둘기가 쪼아먹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정신병이다 왜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얼탱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로 싫어하는 정도면 정신병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저정도면 병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길냥이가 아니라 댕댕이들이 타겟인거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지역 애견운동장에 뿌려놔서 범인찾고 난리남.. 댕댕이들이 한입에 넣어서 다치기 쉽고 냥이들은 발라먹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그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챙겨보는 동물구조유튜브 있는데 고양이들 턱 자르고 다리 자르고 성기 찢어놓고 항문 잘라놓고 코 잘라놓고 토치로 산채로 겉만 구워놓고 몸 일부 가죽 벗겨놓고 별 짓을 다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ㅎㅇㅈㅇ 달아야겠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ㅜ 왜저러는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나라 동물학대법 무조건생겨야함 안그럼 선진국이라고 불릴 자격도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 미친 한두놈이 저러는게 아니고 모두 다른 장소 다른 시기에 계속 발생하는데 기껏 몇개월 노력해서 잡아다 경찰에 넘기면 경찰은 그냥 조사한답시고 몇마디하고 풀어주더라......ㅋ 재판가봐야 대부분 집행유예나 벌금 푼돈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ㅊ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싸패쓰레기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싸패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음 저런애들이 무조건 사람한테도 악영향끼치는것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고양이불쌍하다 한똑에선 이기적마인드로 밥주고 한쪽에선 죽이려고 난리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인간들 백프로 나중에 사람한테도 저짓거리함
걍 싸패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늑구도 낚시 바늘 먹었다는데 혹시 이런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각한 성격장애 아니고서야 저럴 수 있나 싶네 약한 생명체한테 어떻게 저런 악의를 갖고 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ㅈㄷ 할짓없나보다 저것만봐도 인생이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동물학대 강력처벌하는법 생겨야된다 이게 뭐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심하다 곧 죽을 팔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넌 캣맘이라는 혐오적인 단어가 존재하는 것도 놀라움...... 전세계에 이런 혐오단어 존재하는 나라가 또 있나? 그것도 우리나라 수준의 GDP 가진 국가중에....? 우리보다 경제개발수준 낮아도 다들 동물이랑 공생하는데 우리나라는 옛날에는 미신때문에 요물이라고 고양이 혐오하다가 지금은 시끄럽다는 오로지 그 이유만으로 길고양이 챙기는 사람에게 온갖 모욕적이고 혐오적인 발언을 허용하잖아..... 너무....너무임 진짜 뭐 쥐맘 돼지맘은 안하면서 왜 캣맘만 하냐? 이런 논리도..... 캣맘들이 왜 당신은 고양이 사룟값 안보태느냐고 협박한 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까지 할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심 ㄹㅇ 선진국? ㅋ 퍽이나 앞길이 구만리임. 동물권 개후진국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대범들 똑같이 죽었으면 좋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책임하게 밥 주는 것도 겁도 없이 동물 학대하는 것도 금지시켜야 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올초 일어난 사건이고 나주 반려견 놀이터에서 발견된 빵임 범인은 개 짖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범행했다고 말했음 애초에 고양이 노린것도 아니고 제목에 은근슬쩍 혐오단어 쓰는것도 애잖다ㅋㅋ 배운게 없으면 제대로 알고 쓰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나도 이거 뉴스 보고 저 빵 나온거 봤는데, 예전거 끌고왔네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71 9:0178610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9 9:2765158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90 12:4844558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243 10:1824867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29 15:154420 8
인팁남자 진짜 무뚝뚝함..?
22:39 l 조회 1
친구가 사정상 현금만 쓰는데
22:38 l 조회 1
느무 행복해
22:38 l 조회 1
얘들아 이거 남사친 여사친 아니였던거 같아 ?
22:38 l 조회 4
생일반차 없는 회사 많음?1
22:38 l 조회 4
스타일링 잘된 날이랑 그렇지 않은 날이랑
22:38 l 조회 7
초고도비만익인데 옷 좀 봐줄수있어???ㅎㅇㅈㅇ
22:38 l 조회 16
건조기 없던 시절로 못 돌아거겠다...
22:38 l 조회 3
방송할건데 반캠 111 버츄얼 222
22:38 l 조회 3
혹시 퇴근하고 공부하는 익들1
22:37 l 조회 9
일산 사는 익 있아?2
22:37 l 조회 5
노인이랑 애기가 같이잇는거보면 기분이묘하다
22:37 l 조회 7
다신 자취안한다
22:37 l 조회 8
어금니에 충치로 의심되는 검은 점이 생겼는데1
22:37 l 조회 5
20대들 갑상선 검사 잘 안 하나...?
22:37 l 조회 8
사귄지 1500일이고 곰신이었어도 대학원 유학가면 헤어질 가능성 높아??1
22:37 l 조회 10
사진정리 시작해야되는데… 맨 정신?에는 도저히 지루해서 못할서같고3
22:37 l 조회 7
나 남동생 여동생 둘다 있는데1
22:37 l 조회 5
우리집 강아지 뻔뻔해 당당해 기막혀3
22:36 l 조회 17
나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놓친 이상형 생각때문에 머리 터질 것 같았는데3
22: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